뉴욕과 한국에서 활동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박은영(사진)씨가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즈에서 연달아 수상해 화제다.
박씨가 리드 디자이너로 참여한 BIK 벤처 타임파이 로고 디자인 프로젝트가 IDA 디자인 어워즈 선외가작(honorable mention)에 선정됐다. 또, 박씨가 디자인한 한국의 유명 편집샵 ‘레어 마켓’ 웹사이트가 IDA 디자인 어워즈 멀티미디어/웹사이트 디자인 부문 2위에 입상하며 탁월한 실력을 인정받았다.
박씨가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레어 마켓’(Rare Market)은 세계적인 가수이자 패션리더인 지드래곤(권지용)의 누나 권다미씨와 친구 정혜진씨가 운영하는 편집샵이다.
박씨는 레어 마켓의 이름을 알리는데 가장 중요한 웹사이트 디자인과 서울패션위크 리테일 디자인 등 굵직한 프로젝트들을 담당하며 회사의 연 매출 성장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뉴욕 프랫 인스티튜트에서 산업제품 디자인을 전공한 박씨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로레알’에서 웹사이트 디자인과 홍보물을 디자인해 주목을 받았다. 또, IT업체 ‘비아이케이 벤처스’(BIK Ventures)가 출시한 모바일 앱 디자인을 담당해 성공적인 창업을 이끌어냈다. 특히, 박씨가 디자인한 일정관리 앱 ‘타임파이 캘린더’는 출시 3개월 만에 구글 1위에 올랐고, 타임파이 모바일 앱 디자인 프로젝트로 2017 HOW 인터내셔널 디자인 어워드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