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최대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 H마트 샌디에고점이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2018 아시안 푸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H마트는 2018 아시안 푸드 페스티벌을 통해 전미 최고의 아시안 식품회사들이 준비한 최상의 상품들을 특별 세일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무료시식행사는 5~7일, 12~14일 두 차례 진행한다.
또한 6~7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풍선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13일과 14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솜사탕 무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14일부터 16일, 21일부터 23일까지 50달러 구매 시 H마트 스마트카드 고객 및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돌림판 돌리기 이벤트를 두 차례 걸쳐 진행한다. H마트 스마트카드는 사용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로열티 멤버십카드로 1,000포인트(1달러 구매시 1포인트 획득) 적립 시 10달러 상품권이 지급된다. 스마트카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이 증정되며 각종 할인혜택도 제공받는다.
<
이균범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