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업체들 다양한 프로모션 경쟁
▶ 경옥고·강화홍삼 ·후코이단 등 인기

22일 타운 내 한 건강보조식품 업체에서 여성고객이 만성피로에 효과가 있는 경옥고를 살펴보고 있다. <신은미 기자>
환절기를 맞아 건강 보조식품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관련 한인업소들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이에 한인업소들은 한국산 특산품을 판매하거나 할인폭을 크게 늘리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적극적인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최근 LA한인타운 올림픽과 아드모어로 확장이전한 건강식품 전문점 ‘홈쇼핑월드’는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다양한 건강보조식품을 할인중이다.
특히 자양강장, 육체피로, 허약체질에 좋은 경흑진액과 만성피로를 잡아주는 경옥고, 간기능 개선과 혈액순환에 좋은 경상남도 거제산 ‘화웅초’ 등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당뇨와 성인병에 좋은 ‘ATP프리미엄 생식’ 도 1인당 3박스 한정으로 반값 세일하고 있다.
홈쇼핑월드의 정세영 대리는 “가을부터 연말까지가 건강 보조식품의 매출이 가장 높은 시기”라며 “‘경옥고’, ‘강화홍삼’ 등 홈쇼핑월드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독점상품을 할인하며 다른 업체들과 차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웨스턴 애비뉴에 위치한 ‘헬스플러스’는 기침과 천식에 좋은 무엿과 당뇨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100% 프리미엄 양파즙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다. 이 외에도 유황성분이 풍부해 피를 맑게 해주어 당뇨 환자에게 좋은 ‘삼채’를 40팩 기준 한박스 구입하면 한 박스를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산삼, 녹용 등 몸에 좋은 45가지 생약으로 만든 ‘산삼녹용대보환’과 면역력 강화에 좋은 ‘후코이단’을 판매하는 ‘귀생당’은 최근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에 새로 매장을 오픈했다.
‘귀생당’은 22일부터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30달러 상당의 건강식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사흘간 진행한다.
‘마이코백화점’은 면역력 강화 효과가 뛰어나고 사포닌이 풍부한 도라지 절편, 도라지 가루, 여주 분말, 여주 장아찌 등 다양한 전라북도산 건강식품을 판매중이다.
마이코 백화점 관계자는 “ 당뇨에 좋은 여주를 반찬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여주 주박장아찌’와 알칼리 식품으로 일반마에 비해 점질도가 높은 웰빙식품인 ‘둥근마 장아찌’ 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 며 “ 슈퍼푸드로 알려진 블루베리 분말과 아로니아 농축 분말가루도 환절기에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 상품” 이라고 설명했다.
<
신은미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