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마마무[서울=연합뉴스]
걸그룹 마마무가 컴백을 앞두고 유닛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마마무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의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마무 언니라인 솔라와 문별, 막내라인 화사와 휘인 유닛 조합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언니라인의 솔라는 데님 재킷에 숏팬츠, 부츠, 벨트로 캐주얼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 문별은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롱부츠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오버핏 체크 재킷과 화려한 반다나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한 화사, 그레이 투피스와 블랙 헌팅캡, 하이힐로 독보적인 개성을 뽐낸 휘인까지 공개되며 멤버 전원 한 층 성숙하고 물오른 미모를 자랑한다.
특히 마마무 멤버들은 홍콩의 밤거리와 어우러지는 시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센티멘탈 마마무'의 가을 컴백을 예고했다.
마마무는 29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하고 4개월 만에 가을 컴백에 나선다.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는 마마무의 세 번째 컬러이자 멤버 솔라의 상징색인 '블루'에 솔라의 이니셜 'S'를 합친 말로, 늦가을에 어울리는 마마무의 센티멘탈한 감성을 담아 리스너들의 가을 감성 저격에 나선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