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팰팍 크리스 정 시장 등 한인 주요인사들 참석

25일 오픈식에서 셰리 류(오른쪽 7번째부터) 쿠도 소사이어티 공동대표와 크리스 정 팰팍 시장 등 참석자들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자리한 대형 레스토랑 ‘쿠도 소사이어티(KUDO Society)’가 25일부터 정식 영업을 시작했다.
쿠도 소사이어티는 이날 오픈식을 열고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 오픈식에는 팰팍 크리스 정 시장·폴 김 시의원, 데니스 심 릿지필드 시의원, 지미 채 듀몬트 시의원 등 지역 정치인들과 한인사회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팰팍 브로드애비뉴 중심가에 자리한 쿠도 소사이어티는 8,500스퀘어피트 공간에 170석을 갖춘 고급 레스토랑이다. 셰리 류 공동대표는 “3월까지는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3시까지 저녁 시간만 운영을 한다. 최고 실력의 셰프가 요리하는 맛 있는 음식과 다양한 주류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며 “4월부터는 오전 7시부터 운영을 시작해 저녁은 물론이고 아침 식사와 브런치, 점심 식사가 판매된다”고 말했다.
이어 “쿠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커피를 비롯해 디저트 메뉴 등과 노래방까지 갖춰 전 연령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복합적인 공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쿠도 소사이어티는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마가리타 칵테일을 5만 달러에 사면 10만 달러 상당의 할리 데이비슨 바이크를 제공하고, VIP상품권(250~1000달러)을 사면 구입가의 2배를 적립해준다.
또 27일까지는 일부 주류를 할인하는 한편, 5월 말까지 레스토랑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태블릿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주소 243 Broad Ave, Palisades Park, NJ 07650, 문의 201-969-2796.
<
서한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