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골·삼계탕 등 쌀쌀한 날씨에 인기 홍삼·버섯류 비롯 체력 보강제품 판촉

한인업소들이 겨울철을 맞아 다양한 건강보조식품을 출시했다. 우메켄은 12월 1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중이다.
최근 부쩍 쌀쌀해진 날씨로 건강을 우려하는 한인들을 대상으로 한인 업소들이 일제히 연말 할인세일과 함께 다양한 건강보조식품 등을 내놓으며 겨울 특수 잡기에 나서고 있다.
건강식품 전문 업체들은 비타민, 건강보조식품, 건강 즙 등을, 음식점들 또한 추위를 녹여주는 따뜻한 국물 요리를 내놓으며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연말을 선사하고 있다.
한인 건강식품 전문업계 관계자는 “11월 들어 날씨가 본격적으로 쌀쌀해지기 시작하면서 면역력 저하로 인한 각종 질병을 방지하기 위해 건강 보조 식품을 찾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며 “연말에는 본인뿐 아니라 가족, 지인 등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선물용으로도 많이 구매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판매량이 25~30%가량 늘어난다”고 설명했다.
한인 음식점들 또한 염소 전골, 삼계탕과 같은 특별 보양식서부터 몸속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짬뽕이나 라면을 찾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LA 한인타운 올림픽 갤러리아, 코리아타운 플라자 등에 지점을 둔 ‘헬스 코리아’는 2019년 특별 한정판으로 ‘천삼보력’을 내놓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천삼보력은 예로부터 귀하게 내려오던 원료들을 한 병 한 병 고스란히 담아낸 프리미엄 제품으로 금사상황버섯, 차가버섯, 영지버섯, 노루궁뎅이버섯 등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4가지 귀한 버섯과 17가지 귀한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졌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우메켄’ 또한 12월1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1월 말까지 ‘한 수 위 선물’ 이벤트를 펼치며 다양한 건강 보조 제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우메켄 베타글루칸은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암을 예방할 뿐 아니라 콜레스테롤 축적을 억제해 수치 저하 효과에도 탁월하다. 우메켄 효소환 또한 지치고 약해진 몸을 단시간에 회복시켜주는 건강 보조식품으로, 108가지의 순수한 약초와 과일, 채소를 담아 3번의 발효 공정 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LA 한인타운, 토랜스 등에 지점을 둔 ‘울타리몰’은 ‘영주시 김정환 홍삼’을 한국 소비자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손꼽히는 홍삼은 면연력 증가와 원기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특히 추워지는 날씨에 판매량이 급증한다. 현재 울타리몰에서 연말연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여 농축액 에너지 타임, 홍삼순액, 홍삼액 등 각종 홍삼 제품을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LA 한인타운 웨스턴 애비뉴에 위치한 ‘웨스턴 도마 칼국수’는 해물칼국수, 알찌개, 뚝배기 불고기, 만두 칼국수, 곱창전골 등 추운 날씨와 어울리는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강남회관과 해마루, 조선갈비, 수라원, 쌈, 해장촌돌구이, 어원 등 많은 식당들도 이달부터 일제히 국물 등 따뜻한 음식 메뉴를 보강하거나 새로 선보이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
장희래 인턴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