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마사지·지압…위 스파·아로마 센터 연말 특별세일 인기

아로마 스파 앤 스포츠(왼쪽)는 스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동기구와 수영장도 갖추고 있다.

위 스파의 내부 모습.
LA 한인타운에 거주하는 직장인 박씨는 최근 집 근처에 위치한 스파 이용권을 끊고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있다. 박씨는 “12월이 되면서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매주 주말마다 스파에 방문한다. 추위와 피로를 동시에 풀기에 제격이다”며 “요즘 연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도 많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말했다.
최근 쌀쌀한 날씨에 얼은 몸을 녹이기 위해 스파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면서 한인 스파 업소들이 겨울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 잡기에 본격 나서고 있다. 한인 스파 업소 관계자들에 의하면 “겨울 시즌에는 스파가 일상과 추위에 지친 한인 및 타인종들의 ‘힐링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며 “특히 여름 같이 더운 날씨에 비해 방문 고객이 30~35% 가량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타운 내 스파 업체들은 스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동기구도 갖추고 있어 운동도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한인 이용자들이 만족해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한인 스파 업체들 또한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타 업소들과 차별화된 시설 및 서비스를 내세우며 하반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LA 한인타운 윌셔에 위치한 ‘위 스파’는 12월 한달 간 ‘할러데이 특별 세일’과 ‘10주년 연말 대세일’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사하고 있다. 현재 게스트 입장권 10장을 210달러, 50장을 950달러, 100장을 1,700달러, 300장을 4,500달러에 할인 판매 중이며, 100달러 기프트 카드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입장권 티켓 1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위 스파 관계자는 “연말 및 10주년을 맞이해 감사의 차원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한번 입장하면 시간 제약을 받지 않고 마음껏 즐길 수 있고, 식사와 지압 서비스까지 한 장소에서 제공하고 있어 고객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시기에 제격이다”고 설명했다.
LA 한인타운 윌셔에 위치한 ‘아로마 스파 앤 스포츠’ 또한 바디 및 페이스 마사지, 트리트먼트 등 각종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아로마 스파 앤 스포츠는 1년 멤버십 회원권을 2,750달러에 판매 중이며, 배우자 혜택을 받을 시 연간 2,500달러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월 멤버십 이용권은 299달러이며, 배우자 혜택을 받을 시 264달러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로마 스파 앤 스포츠 관계자는 “연말에는 피트니스와 스파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어난다”며 “보다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운동을 시작하시거나 추위에 지친 몸의 피로를 풀기 위해 스파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신다”고 말했다.
이어 “회원권을 구매하시는 고객들은 수영장, 피트니스 및 사우나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요가, 에어로빅, 줌바 등의 그룹 운동 수업, 골프 드라이버 레인지 이용권 20% 할인, 5시간 무료 주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추운 겨울에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도 챙기시고 스파 서비스를 이용해 추위와 피로도 푸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장희래 인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