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세계 확산세 주춤
![[‘파친코’ 이민진 작가,인터뷰] “이민자와 취약계층 보호해야” [‘파친코’ 이민진 작가,인터뷰] “이민자와 취약계층 보호해야”](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28/20251228210805695.jpg)
재미 한인 작가 이민진(57)씨가 새해 1월1일 뉴욕시장으로 취임하는 조란 맘다니(34) 뉴욕시장 당선인에 대해 “맘다니 시장이 긍정적인 변화…

김응화무용단이 지난 24일 열린 LA 카운티 연말 문화행사 제66회‘할러데이 축제’ 무대에 초청돼 한국 전통무용 ‘화관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LA 카운티 인구가 올해 상당수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캘리포니아 주 재무국이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7월1일 기준 LA카운티의 인…
권호열 세계무술총연맹 총재의 아들 에릭 권씨가 주연하는 드라마 ‘런(RUN)’ 시사회가 지난주 버지니아 애쉬번 소재 리걸 폭스 극장에서 열렸다…
한민족 여성네트워크(KOWIN) 퍼시픽 LA(회장 조미순)는 23일 LA 용수산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가정폭력 피해 …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초장에 못잡은 무뇌아 또람프가 문제지 민주 공화의 당 문제가 절대 아님. 저소득층이 잘 살아야 고소득층도 잘 돌아간다는 인류보편의 타당한 경제 논리..대리시험으로 위튼스쿨을 들어간 무뇌아 사기꾼 5번의 파산을 통해서 부동산 세를 돌려받은 무뇌아 트럼프대벌.. 피를 나눈 형제도 폭로하고 나쁜넘이라고 책까지 내는데 .. 그래도 그를 차기에 밀어야 한다는 말인가? 도저히 이해불가!!
돈이 많이 있던 없던간에 능력되고 자기 꼴리는데로 살아가는 거지요.랜트를 내는냐 못내는냐 무론 중요 하지만 지금 이렇게 이상황까지 몰고온 럼프새771가 문재임.
물론 저소득층이 사직한건 유감이다. 하지만 랜드로드 내야할 모게지가 있고, 재산세, 보험에다 허리가 휜다. 무조건 아무 대책없이 저소득층만 편드는 민주당이 주도하는 캘리포니아. 모든법을 랜드로드에게 불리하게 법을 만들고 재산세는 따박따박 먹는 민주당. 민주당이 이끄는 주는 항상 재정적자이고 투자자들의 재산을 못 보호해준다. 또한 경찰예산 삭감을 주도해 우리의 비즈니스를 폭도루부터 보호를 못해 불안하게 하는 민주당. 민주당이 이끄는 도시는 폐허!!!
이 기사의 제목처럼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조금이 아닌 2년 정도는 더 기다려야만 그래도 조금은 괞찬을것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