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디오션뮤직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OST 가창 라인업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 12일(한국시간 기준) 웹드라마 '리플레이: 다시 시작되는 순간'(이하 '리플레이')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OST 라인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K팝 대세 아이돌 그룹 펜타곤(PENTAGON)을 시작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하는 그룹 몬스타엑스의 기현, 실력파 아이돌 비투비의 서은광,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틴탑의 니엘을 포함해 각 그룹을 대표하는 메인 보컬로서 익히 인정받은 그들의 감성적인 목소리를 담아낸 곡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리플레이'서 연성고 밴드부 메인 보컬 유하영 역을 맡은 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 역시 가창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미연은 유일한 여성 가창자로, 드라마의 감정을 듬뿍 녹여낸 발라드 곡으로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드라마의 애틋한 감정을 배가시켜줄 2F(신용재, 김원주)와 PL(피엘)의 곡도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음원차트에서 강세를 보이는 '음원 강자'들이 가창에 대거 참여한 '리플레이' OST는 가창자뿐만 아니라 국내 최강 프로듀서진들이 작업에 참여해 더욱 완성도 높은 OST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그룹 워너원 출신의 가수 김재환은 스타 작곡팀 모노트리의 이주형과 함께 작가진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K팝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에서 내로라하는 스타 작곡가들이 참여해 더욱 화제다.
또한, 라인업과 함께 공개된 곡명도 드라마 속 인물들의 풋풋한 첫사랑과 애틋한 짝사랑의 이야기를 담은듯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오는 19일 러닝타임 120분으로 구성된 전 회차 풀버전이 국내 OTT 플랫폼(wavve, Seezn, U+모바일TV 등)과 전세계 플랫폼(라쿠텐 비키, 일본과 중화권 헬로라이브TV)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