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란선동 혐의’ 적용, 2번 탄핵 첫 대통령
낸시 펠로시(위쪽) 연방하원의장이 13일 자신이 서명한 트럼프 대통령 탄핵소추안을 들어보이고 있다. 텍사스 국경장벽 방문 후 돌아온 트럼프 대통령(아래쪽)은 미 역사상 최초로 2번 탄핵소추된 대통령이 됐다. [로이터]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소프라노 ‘천상의 목소리’ 조수미의 ‘매드 포 러브(Mad For Love)’ 콘서트가 오는 13일 라스베가스 팜스 카지…
남가주호남향우회(회장 김재율)는 지난 7일 위티어 내로우 골프장에서‘고국 모범청소년 초청연수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
KAMA USA 실버모델협회(회장 백은경)는 지난 4일 독립기념일을 맞아 부에나팍 소재 랄프 클락 공원에서 회원들과 함께 야외 피크닉 행사를 …
이민자 권리와 커뮤니티 연대를 주제로 한 한인타운노동연대(KIWA) 페어가 오는 10일(목)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LA 한인타운 서울국제공원…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병연 장로가 지난달 28일 별세했다. 향년 76세.서울대 공대를 졸업한 고인은 LA 한인타운에서 ‘작가의 …
50만 뉴욕 일원 한인사회를 대표하며 세계 속 한인사회의 위상을 드높여온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4일 성대하게 펼쳐진다. 뉴욕한인회가…
공항 검색대(TSA)에서 이제 더 이상 신발을 벗을 필요가 없어졌다.2006년부터 미국의 모든 공항에서 신발을 벗고 검색대를 통과해야 했지만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첫 탄핵과 이번 탄핵이 적법적인 것이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뭐라고 설명해야 하나? 지금 이 ****** 민주당의 트럼프 증오와 뻘짓들이 정상으로 보인다면 어찌하랴? 그냥 그렇게 평생 트럼프 증오하며 민주당 주는 빵부스러기 먹고 살다 죽어야지. 텔레비젼을 많이 보면 바보가 된다고 하던데... 그렇게 된 것인가? 자기 생각도 없이 뉴스에서 보내는 반복되는 똑같은 내용들이 의심이 안가니... 어찌하랴?
Young Kim 한테 실망했읍니다. 적어도 탄핵찬성표를 던진 10명의 공화의원들중에 들어있을줄 알았는데 그저 줄 잘 서려고 눈치 보는게 보이네요.
어디 이사람들만 그러겠어요. 한인언론사의 한기자는 대놓고 트럼프 지지하고 대통령 선거가 부정이었다고 유튜브로 홍보하던 사람도 봤어요. 그걸 놔두는 언론사도 참 대단하더군요.
아시안이라 찍어 줬다는 내 대만 친구는 후회 한다. 제발 앵무새처럼 공화당 말만 하지 말고 표를 준 한인, 아시아인을 위해서 일 좀 하세요.
누가 옳고 그른지는 자신의 가치관에 따라 다를것이다. 한 사람의 반대가 옳을 수도 있고, 한 사람의 찬성이 옳을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