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퓨리서치 조사서 29%로 가장 낮아…퀴니피액대 조사는 최저치 동률
[ 로이터 = 사진제공 ]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여기는 완전 무식한자들만 있네 왜 바이든이 돼면 안되는지 아직도 파악을 못하고있우니 한심하네 감빵은 무슨... 뭘 알아야 설명이라도해서 가르켜줄라 했는데 아유 한국일보가 원래 그
많이 늦었지만 트 가 어떤 잉간이라는걸 조금이라도 알아 옳고른 판단하는이들이 더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그래야 나라도 각자 개인도 차별없는 나라에서 자유롭게 행복하게 자기할일 열심히하며 오랫동안 서로믿고 의지하며 잘살수있다는걸 알일입니다.
트럼프로 인해 지하에서만 활동하던 큐어넌같은 집단이 이제는 KKK, 총기협회, 남부군 후예등과 힘을 합쳐 거대한 반정부 집단을 만들었다는거다. 이제 미국은 중국, 러시아등과 싸우기보다 이 국내 반정부 세력들로인해 골머리를 앓을거다.
이런 인간의 지지도가 문제가 아니다. 대통령이 나서서 음모론을 부추켜서 음지에 있던 음모론자들이 하원에 입성까지 하게 되었다. 퀴아논들이 하원에서 벌일 일들은 벌써부터 걱정이된다.
방 빼는 즉시 감빵에 들어갈게다. 우째 코로나로 죽은 40만명과 그 가족둘에 대하여 한마디 조의를 내비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트' 는 평생 감빵에서 살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