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롱비치 제소, LA 준비
![[송년행사 화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기애애한 송년의 순간들” [송년행사 화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기애애한 송년의 순간들”](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15/20251215195255695.jpg)
LA 러너스클럽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은 13일 작가의 집에서 80여명의 회원과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마쳤다. 2007년 창립된…
![[송년행사 화보] “웃음과 감사 가득 ‘훈훈’… 함께해서 행복” [송년행사 화보] “웃음과 감사 가득 ‘훈훈’… 함께해서 행복”](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14/20251214204413695.jpg)
한국학교총연합회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이영숙)가 주최한 제43회 장기 근속교사 포상 및 송년의 밤 행사가 140여명의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중고경남중·고등학교 남가주 동창회(회장 예해덕)는 지난 6일 송년회를 열고 동문 및 가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끈끈한 우정을 확인했다…
월남전 참전자회월남전 참전자회 캘리포니아지회(회장 김종식)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LA 한인타운 해피음악원(2426 W. 8th St…
서강대남가주 서강대 동문회(회장 이정은·이사장 이찬근)의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6일 웨스트리지 골프클럽에서 열렸다. …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이영창 / 한국일보
이생진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32대 뉴저지한인회장에 송미숙 전 뉴저지한인회 이사장이 선출됐다.뉴저지한인회선거관리위원회는 15일 선관위 사무실에서 32대 회장선거에 단독 입…

지난 14일 호주에서 유대인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워싱턴 일원 유대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경찰 경비가 대폭 강…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5일 신종 합성마약으로 미국에 대량 유입된 펜타닐을 ‘대량살상무기’(WMD)로 지정했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마존에서 감염자가 더 나왔습니까? 아니면 마켓에서 더 많이 나왔습니까? 알기나 하쇼? 왜 마켓 직원들만 히로 페이를 올려줘야 하죠? 올려 줄려면 일하는 사람들 다 올려 줘야지? 웨싱턴 포스트가 제프 베조스 거라서 언론 플레이 해도 모르지 당신들은? 아마존에서 광고를 많이 사니 언론사들이 얼마나 까겠소? 정신들 차리시오. 언제 정부가 사기업에 월급을 올려줘라 마라 할 수 있었소? 이게 미국이오? 사업이 안되면 시의원들이 투표해서 페이를 낮춰서 손실을 줄이라고 하면 되겠소? 판단력이 저질이야.
OneMan 이야말로 무식하고 한심하오. 아마존이 언제 손님과 접대합니까? 대형마켓은 하루에도 몇백명씩 그것도 어떤이는 마스크도 안쓰고 하는자들을 마주보고 상대해야하니 위험부담이 높지않겠소? 그러니 위험수당을 줘야지. 아마존 직원들은 웨어하우스 안에서 직원들끼리만 일한다오. 좀 생각을 하고 댓글을 다시요.
공화당을 반대하려면 공화당이 어떤 경제윤리와 철학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서 공부 좀 하고 논하시기를... 무식하고 한심하오. 코비드로 진자로 돈 많이 번 유통업체가 아마존인데 아마존은 어떻게 해야 하겠소?
지금 코로나 사태로 사재기 하는 바람에 마켓등 대형 유통업자들 돈 억수로 벌었다. 근데도 지네들은 뒷선에서 돈만 챙기고 위험 무릅쓰고 앞선에서 일한 직원들에게는 인색하다. 이게 공화당의 전형적인 특성. 빈익빈 부익부.
시에서 통과를 시켰으면 시에서 줘야지. 민주당 정치인들은 우리 세금하고 다른 사람 돈으로 선심쓰는게 대세인가 보다. 한심한 민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