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라디오스타’에 개그우먼 이은형이 출연해 남편과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개그우먼 이은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나의 결혼 생활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 그 자체"라고 밝혔다고 해 그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유발하는데...한국TV(
https://tvhankook.com)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7일(한국시간 기준) 오후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홍윤화, 이은형, 하연수, '이달의 소녀' 츄와 함께하는 '신비한 얼굴 사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은형은 전 세계인의 얼굴을 담고 있는 '천의 얼굴'이다. 유명한 닮은꼴 송지효부터 세계적인 코미디 배우 미스터빈까지, 얼굴에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스쳐 가 '인천국제공항' 같다고. '라스'에 첫 출격한 이은형이 가능한 '얼굴 모사 개그'로 눈도장을 찍는다.
이어 MC 유세윤의 표정도 그대로 복사한다. 이은형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유세윤을 두고 "리스펙하지만, 한 공간에 같이 있기 싫은 선배"라며 폭로한다. 이어 유세윤의 느끼한 표정을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 해 유세윤을 당황하게 했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을 궁금하게 한다.
이은형은 동료 개그맨 강재준과 10년 열애 끝,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최근에는 '1호가 될 순 없어'에 함께 출연해 사랑받고 있다. 이은형은 남편 강재준의 어떤 매력에 반했냐는 물음에 "이제훈과 똑 닮았었다"라는 뜻밖의 대답으로 4MC를 어리둥절하게 한다.
이어 이은형은 '이제훈 닮은꼴'이라는 강재준과 진짜 이제훈과 삼자대면 했던 썰을 푼다. 이은형은 "이제훈과 라디오에서 만난 적이 있다. 최상급 표현을 써도 모자랄 미모였다"며 당시 같은 장소에서 스케줄이 있던 강재준까지 한자리에 모였었다고 소개한다. 그러면서 '이제훈 닮은꼴' 강재준과 실제 이제훈의 투 샷을 본 느낌을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은형은 "신혼 때부터 늘 전쟁 중"이라며 남편 강재준과 서로의 날것의 모습을 담은 엽기사진을 개인 SNS에 공개하는 '엽사 전쟁'을 벌이게 된 내막을 공개한다.
결혼 5년 차라는 이은형은 강재준과 권태기 없는 결혼 생활을 유지 중이라고 애정을 과시하면서도 "나의 결혼 생활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 그 자체"라고 고백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은형은 신인 시절 함께 자취 생활을 하며 개그맨의 꿈을 키운 홍윤화와 '찐친 폭로전'을 벌인다. 특히 두 사람은 같이 살아 본 사람만이 아는 서로의 '은밀한 비밀'을 폭로해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은형이 '이제훈 닮은꼴' 남편 강재준과 실제 이제훈과 삼자대면한 썰은 '라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