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든 아프간 대응 반대’ 61%… ‘철수 순조롭지 않아’ 72%
조 바이든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조국을 지키기 위해 뜨거운 사막에서 흘린 땀, 그 위에 우리의 평화가 서 있습니다”오는 25일 대한민국 육군 NTC(국립훈련센터) 훈련단이 …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지난 14∼16일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차세대 육성을 위해‘주말 한글학교 역량강화 순회 연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의 정기모임이 지난달 22일 LA 용수산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현 시국…
남가주호남향우회(회장 김재율)는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고국 모범청소년 초청연수’를 진행했다. 2001년부터 이어온 이 프로그램에는 고국의 …
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 회원 3명은 말리부 크릭 스테이트팍에서 열린 제33회 불독 50K 산악 울트라 마라톤에 참가했다. 회원 이윤복씨…
LA 한인타운 인근에서 한인 남성이 함께 거주하던 한인 여성을 폭행 끝에 총격 살해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여성에게 총격을 가하기 전 …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의 불법체류자 색출 및 체포 작전이 미 전국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지역의 건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대표되는 항목이 9번의 낮은 민도가 아닌가 생각되고 이번 팬더믹에 적나라 하게 보여줘서 참 걱정 스럽습니다.
미국이 잘못가는 것은 역사가 깊고 광범위하다. 1)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를 막무가내로 지지하는 공화당과 보수주의자들의 멍청함; 2)Big Lie에 끌려가는 위선적인 공화당 지도자들; 3)20년 동안 전쟁을 끌어온 3명의 공화, 민주당 대통령들(부시, 오바마, 트럼프); 4)엉망으로 철군한 바이든; 5)백신을 안맞겠다고 발광하는 보수주의자들과 그것을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공화당 의원들; 6)합리적이고 이성적지만 역시 기득권에 안주하는 민주당 지도부; 7)백인우월주의자들; 8)부실한 미국내 인프라; 9)낮은 민도; 10)트럼프 트럼프
아프간 철수는 미국이 심각하게 잘못 가는 것중 하나의 요건에 불과 하고 더 많은 다른 요인이 있다. 팬더믹 대처등등 전체적으로 바이든 대통령만의 문제는 아닌듯...
wondosa - 미쿡 (원도사의 표현, 한글도 모르나봐요), 미국의 가장 염려되는건 원도사는 어떤 기사에 관계없이 트럼프 대통령 욕만하는 나쁜심보가 문제요. 원도사는 배부르겠어요. 여기 원도사 싫어하는 사람한테 욕 마니먹어서. 마음보를 곱게써요 영주권 받을래면
미쿡의 가장 염려되는 건 국민들의분열 반대당의 어떤 의견도 받아들일려는 생각이 없이 무조건 반대만해대니 나라꼴이 말이아니며 과학을안믿고 수많은이들이 죽는 어처구니없는일이벌어지고 있는걸보면 정말 이나라가 어찌될려고 요러는지 참말로 큰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