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벌리힐스·그로브몰 등 최근 11곳 범행 저질러
▶ LAPD 추가인력 배치, 현상금·핫라인도 가동

마이클 무어 LA경찰국장이 2일 LA경찰국 본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최근 극성을 부리는 ‘스매시 앤 그랩; 떼강도 사건들에 연루된 용의자 14명을 전격 체포했다고 밝히고 있다. [박상혁 기자]
![[인터뷰-문경환 한인회장] “캔자스, 이민자들에 제2의 기회의 땅” [인터뷰-문경환 한인회장] “캔자스, 이민자들에 제2의 기회의 땅”](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30/20251230204901695.jpg)
“캔자스시티는 삶의 속도와 기회의 균형이 잘 맞는 도시입니다. 제2의 인생을 시작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죠.”29일 본보를 방문한 문경환(61…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지난 16일 용수산에서 창립 14주년 기념식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LA 평통(회장 장병우) 통일전략분과(위원장 이정현)는 지난 27일 형제갈비에서 상견례 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서는 위원 간 교류를…
남가주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김재율 목사·이하 교협)가 새해를 맞아 ‘새해 오찬기도회 및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1월1…
이승만 건국대통령 기념사업회(회장 박요한)가 지난 18일 시티 뱅큇 홀에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혜숙, 장준구, 이형숙, 이하…





![[알림]](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30/20251230214437695.jpg)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1994년 처음 등장해 지난 31년간 뉴욕시 전철과 버스 승차권으로 쓰인 메트로카드가 31일을 끝으로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더 이상 메트로카…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하루만 남겨둔 채 역사의 저편으로 저물고 있다. 올해의 가장 큰 뉴스는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과 함께 몰아친 이민 …

스마트폰에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부모 통제(parent control)’ 위치 추적 기능의 도움으로 납치됐던 청소년들이 잇달아 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후속기사 2: 훔친물건이 모두 나눠가져서 개인당 1000불 이하라서 모두 석방이라는 보도도..있네요. 지금 민주당 모여서 쇼하는 거임
세금과 정치적인 입김이 센넘들이 사는 동네는 자기들의 목이 달려 있으니 목숨을 걸고 잡지만 한타 같이 가난한 동네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면 늑장부리면서 뒤늦게 나타나서 유감이라고 한마디 하고 떠날 넘들이….
한국처럼 주경찰서장 옷 벗겨야지
어휴 정말 민주당것들 사기꾼들..
잡으면 뭐하냐고 눈가리고 아웅이지.. 다 놓아줄것 뻔히 알면서 기자회견이라니... 참 한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