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뮤직뱅크'에서 그룹 케플러가 아이유를 꺾고 'WA DA DA'로 1위를 차지했다.
14일 오후(한국시간 기준)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아이유와 케플러의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케플러의 'WA DA DA'와 아이유의 '겨울잠'이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케플러는 가요계 대선배 아이유를 이기고 1월 둘째 주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케플러 휴닝바히에는 "케플리안 1위 선물 주셔서 감사하다. 또, 회사 식구분들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선생님들 감사드리고 저희 팬분들, 케플리안 사랑하고 열심히 하겠다"라며 1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효린이 고난도 힐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효린은 'Layin' Low (feat. Jooyoung)' 무대로 섹시퀸의 위엄을 다시금 입증했으며 고난도 힐 퍼포먼스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한국의 비욘세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한국TV에서도 확인해 볼수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그룹 위아이 멤버 김요한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김요한은 시크한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매력으로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는 듯 손 끝을 섬세하게 사용하는 퍼포먼스로 세련된 매력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ENHYPEN, H1-KEY, OnlyOneOf, P1Harmony, Rocking doll (록킹돌), TRENDZ (트렌드지), woo!ah! (우아!), 김요한, 모모랜드, 미래소년, 블리처스, 수안, 시그니처 (cignature), 업텐션(UP10TION), 원위(ONEWE), 쪼꼬미, 최강창민, 케플러(Kep1er), 효린이 출연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