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오는 2월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를 선보인다.
JYP는 26일(한국시간 기준) 0시 공식 SNS 채널에 '[NMIXX] NICE TO MIXX YOU' 영상을 게재하고 신인 걸그룹의 팀명과 로고를 공식 발표했다.
이번 영상은 첫 만남의 설렘을 표현한 문장 "Nice to meet you"에 'NMIXX'의 "MIXX"를 더해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넨다.
'NMIXX'는 now, new, next, 미지수 n을 뜻하는 문자 'N'과 조합, 다양성을 상징하는 단어 'MIX'의 합성어로써 '새로운 시대를 책임질 최상의 조합'이라는 뜻을 지녔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하나로 특정할 수 없는 다채로운 색을 품은 물방울처럼 여러 매력이 어우러져 가요계에 새 물결을 일으킬 전망이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ITZY(있지)까지 걸그룹 명가의 성공 필모그래피를 이어온 JYP가 ITZY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7인조 걸그룹 'NMIXX'는 지니, 지우, 규진, 설윤, 배이(BAE), 해원, 릴리(LILY)로 구성됐다.
이들은 작년 8월부터 11월까지 약 4개월간 총 14편에 걸쳐 전개된 프리 프로모션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고 보컬, 댄스 커버 콘텐츠 'QUALIFYING'(퀄리파잉) 시리즈, 연습 실황을 실시간으로 송출하는 이색 콘텐츠 '게릴라 라이브'에서 넘치는 끼와 잠재력을 뿜어내 이목을 모았다.
JYP는 "7인 모두 특정 포지션에 국한되지 않는 올라운더로서 7보컬, 7댄스, 7비주얼 멤버로 구성된 '7-7-7 전원 에이스' 그룹"이라고 소개했다.
'NMIXX'만을 위해 신설된 아티스트 4본부도 'SQU4D'(스쿼드)라는 이름으로 본격적인 항해를 시작한다. 이들은 앞서 JYP 설립 이래 최초 여성 사내이사로 선임된 이지영 이사를 주축으로 풍부한 노하우를 보유한 스태프들이 뭉친 드림팀으로 화제를 모았고, 파격적이고도 신선한 데뷔 프로젝트 'JYPn'을 펼쳐 글로벌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2021년 7월 그룹의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은 상황 속에서 판매한 데뷔 앨범 한정반 '블라인드 패키지'는 선주문량 6만 1667장을 기록했고, 'JYPn' 공식 유튜브 채널은 개설 약 5개월 만에 2240만 조회 수를 돌파해 온라인 화제성을 자랑했다.
NMIXX와 이들의 데뷔 프로젝트와 관련한 세부 정보는 기존 'JYPn'에서 'NMIXX'로 새 단장한 공식 SNS 채널에서 순차 공개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