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인 조롱 아냐, 부족했다면 사과”…트위터 활동 중단
“과거를 잊으면 현재를 알 수 없습니다. 이번 행사가 우리 모두의 기억과 정체성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광복 80주년을 맞아…
라카냐다 고등학교의 AP 클래스 학생들이 미정 코나코브 교사의 안내로 LA 대한인국민회관을 방문해 미주 한인 독립운동 관련 역사를 공부하고 유…
시애틀의 대표적인 한인 차세대 가운데 한 명인 시애틀 대학 교수 줄리 강(사진) 박사가 시애틀 시의원에 도전한다. 강 박사는 현역인 캐시 무어…
한인커뮤니티재단(Korean American Commun ity Foundation·KACF)이 미 전역 한인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를 위한 2…
남가주 경기여고 동문회 산하 경운회 북클럽은 오는 12일(토) 오전 10시30분에 제2차 정기 모임을 온라인(Zoom)으로 개최한다. 이번 모…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흑인애들은 농담할때 흑인이 흑인에게 니가.흑인이 백인에게 니가,또 아시안에게도 니가 라며 농담을 한다.흑인은 니가 라는 말을 막 해도 되는데 다른 인종은 농담이라도 니가 소리를 하면 안되지.신기해.
매번 아시아은 사과를 하고 흑인들은 뭘해도 사과없이 자기들한테 뭐라한다고 난리들이네…전형적인 피해망상의 민족들이다…절대 바뀌지않는 그들…호락호락하지않는 미국생활이다…동방예의지국의 혈통을 지닌자들의 겸손함이 그들을 더욱 부축이는건 아닌지…이제는 아시안인들도 목소리를 내야할텐데..그게 언제인지…
못난 자 들이 남 잘 된것 될걸 될려는걸 시비조로 나가는 남만 바라볼게 아니고 자기 개발에 노력한다면 더 많은걸 얻어 여러면으로 자유롭게 여유롭게 행복하게 잘 지낼수도 있을것같은데....
별거를 다 가지고 ㅈㅣ랄이구나….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