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모든 입양인들이 시민권을 받을 수 있는 그날까지 다같이 힘을 모아주세요.”한국입양홍보회(MPAK·회장 스티브 모리슨)와 코윈 퍼시픽 LA 지…
올림픽 출전의 꿈을 안고 어려서부터 올바른 총기 안전교육과 엄한 훈련을 받고 있는 한인 청소년 사격팀이 지난 3~12일 콜로라도 올림픽 트레이…
한국문화가 있는 날 ‘한국 전통 찻자리, 다식과 한복의 만남’ 행사가 오늘(24일) 오후 4시 문화원 3층 아리홀에서 열린다.이날 행사는 명원…
‘구름빵’으로 유명한 그림책 작가 백희나(51)씨가 ‘보스턴글로브 혼북 어워드’(Boston Globe-Horn Book Award)에서 수상…
배우 장혁씨가 오는 7월13일 한국과 미국 동시 개봉하는 영화‘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홍보차 LA를 찾았다. 촬영을 위해 수 차례 미국…
주식을 팔지않고 자식에게 양도하는 방법이 있나요?
자동차 정비공장에 가서 oil change 하거나 brake pad change 같은 작업을 끝내고 비용을 지불할 때 tip 을 지불해야 합니까, 안 해도 됩니까? 미국 생활에 익숙치 않어 여쭈어 봅니다. 알려주시…
안녕하세요? 저희부부는 미국에 20년전에 와서 1년5개월전에 영주권을 취득한 상태입니다.영주권도 취득해서 내년쯤 고국에 방문할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장모님께서 올 90세로 너무 연로하셔서 돌아가시기전에 찾아뵐려고 …
콜러스투어클럽 여행사에서 기획한 09/11-18 (7박8일) 알라스카 크루즈에서 왕뜸의 개발자 원영두 박사의 선상 강좌를 개최 합니다. 일생동안 터득한 건강정보를 한번 듣고도 평생 활용할 수 있게 쉽게 강의 전수 …
콜러스투어클럽 여행사에서 기획한 09/11-18 (7박8일) 알라스카 크루즈에서 왕뜸의 개발자 원영두 박사의 선상 강좌를 개최 합니다. 일생동안 터득한 건강정보를 한번 듣고도 평생 활용할 수 있게 쉽게 강의 전수 …
호쿨 주지사 “뉴욕은 낙태 권리 합법적 보장할 것”연방대법원이 낙태를 합법화한 ‘로 대 웨이드’ 판결을 결국 뒤집었다. 낙태 금지나 제한의 길…
1950년 6월 25일, 북한이 남침해 발발한 전쟁은 1953년 7월까지 3년간 이어졌다. 대한민국 국방부에 따르면 6.25 전쟁으로 인해 이…
고온건조한 기후가 계속되면서 베이지역 곳곳에 산불이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플레즌튼 산등성이(ridge)에서 23일 ‘캐년 파이어’가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논설이 논설 다워야 논설이지, 세상 보는 눈이 없는 소경 같은 눈으로 보고 있으니 한심합니다. 좌 우를 나눠서 우는 절대 선이요, 좌는 물리 쳐야할 빨갱이라고 보는 시선에서 부터 잘못 된 것임을 명심하세요. 조국은 안돼고 한동훈은 ? 죄질이 더 엄중한것 모르시죠? 북한이 미사일을 쏘아대는 마당에 백화점에서 샤핑중인 대통령은 뭔가요? 앞으로 어설픈 논설 안보고 싶아요
아직도 붙어 있는거야? 그 괘변을 변함없이 팔아먹고 있군! 한국은 이미 선진국이다 옥이 추종하는 윤석열은 과반득표를 못하고 그것도 0.7% 차이로 승리 했지만 과반이 넘는 인구가 반대하고 있다..한국은 이미 선진국이다 한국은 릿본을 재치고 아시아 최초 나토에 가입했다.. 문 통의 공이다..
옥세철씨, 오늘 글을 보니 지난 5년간 쌓인 분노가 많은 것 같네. 행간에 개인 감정이 너무 드러나요. 건강도 많이 상했을 것 같아, 안타깝구먼. 지난 5년 한국 위상이 많이 높아진 것은 객관적 사실이니, 오버하지말고,... 앞으로 당신 바램대로 잘하는지 지켜보자구
늘어 놓으며 무슨 자격으로 실패를 운운하나? 죽 지켜 봤지만 그저 극우들의 나팔수에 불과한 자가 마치 대단한 인사인척 하니 정말 토가 나온다. 누구누굴 역겹다 하나?
누가 누구를 역겹다 하나? 집값이 비싸 임구가 주는 캘리포니아에 살면서 마치 집값문제가 한국만의 문제인듯, 100만 죽는 나라에 살면서 한국 방역실패, 뭐든 근거없는 헛소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