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대한민국 베트남전 참전자회 캘리포니아지회(회장 고종필)가 공식 창단된다.베트남전 참전자회 캘리포니아지회 측은 오는 18일 LA에 위치한 지회 …
경희대학교 남가주 총동문회(회장 박우성)는 지난 6일 부에나팍 랄프 클락 리저널 팍에서 동문과 가족 78명이 참가한 가운데 야유회를 가졌다. …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이 2023년 오스카 국제장편영화 부문 한국영화 출품작으로 선정됐다.영화진흥위원회는 내년 초 열리는 제95회…
“광복절 경축, 2세들이 함께 합니다”리브 러브 크리에잇츠 이벤트를 12년 째 운영하는 크리스틴 장씨가 ‘메이드 위드 마음’의 공동설립자 박기…
서울신학대학교 남가주 총동문회(회장 김회창)는 지난 7일 용궁 식당에서 LA를 방문한 황덕형 총장과 환영만찬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서 황 총장…
메디칼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에 교통사고를 당하고 보상금을 2만불 넘게 받게 됩니다. 그 대금을 저의 은행구좌에 입금 시키면 재산이 올라가서 메디칼 수혜 자격이 안되어 끊어지게 될 수 있나요? 그 대금을 어떻게 처…
홀덤을 안지2달되가는데 너무 재미있는거에요 그래서 홀덤토너먼트도 참가해서 실력좀 쌓아볼려고하는데 아직까지는 사람많은곳은 그렇고 모바일로 홀덤토너먼트대회 같은것없나요 상금도 상관없어요 추천부탁드립니다!모바일홀덤쪽도 …
메디칼 신규 신청 및 갱신 할 때 집 한 채와 차 한대는 자산에 계산되지 않고, 현금 보유는 개인 천불 부부는 2천불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이것이 각 개인 적용인지 부부의 경우에는 두 명에게 적용되는 것인지 알고 …
소셜연금에 대하여 설명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예를들어서 남편이 65세때 기준으로 $2500을받게된다면 부인은 어떤 혜택을 받을수가 있는지요?또한가지 만약 TSP 계정에 55만불정도 있을지은퇴할시 어떤 옵션이 있…
안녕하세요.신문에 비지니스 매도 광고 보고 찾아가서 방2개 딸린 옷 리페어 가계를 4년전에 비즈니스 부분만25,000.00 주고 샀습니다. 그런데 제가 계약 시 집주인과 방2개 리스 계약 속에 같이 비즈니스 계약을…
뉴욕시에 소아마비 바이러스 주의보가 내려졌다. 뉴욕시보건국과 뉴욕주보건국은 12일 뉴욕시 일부지역 하수에서 소아마비 바이러스(polioviru…
내년 소셜연금이 최소 10% 오를 전망이다. 내년도 연금은 올 10월에 확정되지만 버지니아 소재 비영리단체인 ‘시니어 시민 연맹(Senior …
실리콘밸리 한인회(회장 우동옥)가 지난 10일 기자회견을 통해 21대 한인회 경과 보고 및 한인회관 이전 문제에 대해 업데이트 했다. 산호세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우리 국토만 짖밟히며 우리 젊은들만 죽어 나갈 것이다. 대단히 용기있는 노망난 늙은이 들이, 엉터리 글쟁이가 이것을 부추긴다. 무식하면 용감하다는 말 밖에,조용히나 있자 군면제왕초
북중러, 한미일과 분쟁 아니 전쟁이 일어나면 어디서 날까? 미와 중이 멀리 있으니 미사일만 뿅뿅쏘며 할까? 일본과 상륙작전 해가며 할까? 아마도 우크라처럼 한반도에서
해당 글은 삭제처리 되었습니다.
동시대를 살아온 이는 모두 다 보았듯이 멀지도 않은 얼마전 자칭 국가를 위한다는 대중과 앵삼이는 미래의 부강 국가건설에 필수 경부고속도로건설 현장의 불도져 앞에 드러눠워 극렬반대했지요 당시 야당지도자인 그들의 두뇌엔 국가의 부흥따윈 없었고 오진 반대를 위한 반대만했던바 작금의 야당무리들과는 0.00% 도 다르지 않은 재생불가의 쓰레기들이지요
오늘은 옥소설위원의 칼럼이 조용하네. 나토가서 연이은 외교 결례 당하면서 무시당하고, 거니 때문에 스페인 왕실이 뚜껑열린것은 논설에 기재 않하면서 소설은 참잘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