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그룹 신화의 앤디가 살림꾼 매력을 전한다.
11일(한국시간 기준)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만능 살림꾼' 앤디의 살림 비법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연예계 대표 '살림꾼' 앤디가 '앤주부'의 면모가 드러난다. 이미 수준급 요리 실력은 물론 남다른 정리 스킬로 화제가 된 앤디가 신혼집을 대청소하는 모습은 스튜디오 MC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고.
심지어 누구도 생각지 못했던 곳까지 청소하는 앤디를 보며 '넘사벽 깔끔왕'으로 소문난 MC 서장훈마저 "내가 남의 집은 잘 안 가는데 저 집이라면 (가보고 싶다)"라며 흡족해했다. 티끌 하나 용납하지 않는 '앤주부' 앤디만의 살림 비법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6월 행복한 결혼식을 마친 앤디♥이은주 부부에게 일촉즉발의 기류가 포착됐다. 두 사람은 혼인신고 나흘 만에 첫 부부 싸움을 하게 된 것. 알콩달콩 신혼 생활 도중 앤디에게 의문의 문자 한 통이 도착했고, 계속되는 앤디의 수상한 태도에 이은주의 분노가 폭발하고 말았다는데.
이 일을 계기로 두 사람은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이어 부부 사이에 오해가 생겼던 역대급 사건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렸다. 계속되는 신경전에 아내 이은주는 "말 다 했어?"라며 분노를 터뜨렸고, 급기야 앤디는 "얘기하지 말까?"라고 맞받아치며 둘의 감정싸움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갔는데. 아내 이은주가 울컥하는 모습에 MC들 마저 "일단 상황을 지켜보자"라며 긴장의 끈을 놓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스튜디오에서 앤디♥이은주의 부부 싸움을 지켜보던 김구라는 깜짝 해결책을 제시했다. 과열된 분위기에 김구라는 부부 싸움을 해결할 수 있는 꿀팁(?)을 제안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고. 과연 '늦둥이 아빠' 김구라의 부부 싸움 해결책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데...한국TV(
https://www.tvhankook.com/)에서 볼 수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