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 생애 첫 파마머리 공개..母 사유리 “할머니랑 똑같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젠, 생애 첫 파마머리 공개..母 사유리 “할머니랑 똑같아” [슈퍼맨이 돌아왔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2/07/29/20220729000838621.jpg)
/사진제공=’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방송인 사유리의 아들 젠의 생애 첫 파마머리가 공개된다.
29일(한국시간 기준)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441회는 '우리 벌써 이만큼 자랐어요'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젠은 어린이집 첫 등교를 준비하며 '뽀글 젠'으로 변신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생애 첫 파마머리를 한 젠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최근 녹화에서 사유리는 젠의 파마 머리를 보고 "돌아가신 제 할머니랑 똑같이 생겼다. 머리도 그렇고 얼굴도 그렇고"라며 감탄했고, 젠은 자신의 모습을 거울로 빤히 바라보더니 웃으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젠과 사유리는 본격적으로 어린이집 등교 준비를 시작한다. 젠은 배꼽 인사를 가르쳐주는 사유리를 보며 웃음을 터트리더니 곧잘 따라해 준비된 예비 어린이집 원생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젠은 어린이집에 보낼 사진을 위해 앙증맞은 꼬까옷과 리본을 달고 반려견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벌써 어린이집에 갈만큼 훌쩍 커버린 젠은 사유리가 어린이집 준비물을 챙기는 동안 혼자 우유를 먹으며 시간을 보내는 등 듬직한 모습도 보였다는 후문이다.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한국TV(
https://www.tvhankook.com/)에서도 방영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