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2022.03.21 /사진=스타뉴스

가희(사진 왼쪽), 플라워의 고유진./사진=스타뉴스
레드벨벳 웬디가 '불후의 명곡'에 출격한다.
30일(한국시간 기준) 스타뉴스 취재 결과, 오는 10월 3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이하 '불후') 녹화는 'K-POP 특집' 편으로 꾸며진다.
이번 '불후'의 'K-POP 특집'에는 K-POP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지훈, 플라워, KCM, 몽니, 가희, 박재정, 웬디(레드벨벳), WOODZ(조승연), 김기태, GHOST9(고스트나인) 등이다.
특히 웬디가 '불후'에서 솔로 무대를 꾸미게 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는 지난 4월 '한국 대중가요사 기록 특집'에 출연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진으로 출연이 불발된 바 있다. 이어 6개월 만에 '불후'에 출연을 확정하고, 다시 한번 팬들 앞에 설 기회를 만들었다.
웬디 외에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도 '불후'에 솔로로 첫 출연한다. 또한 2000년 초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플라워는 완전체로 무대에 서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게 됐다.
'K-POP 특집'을 통해 '불후'가 또 한 번 K-POP 아티스트들을 대거 모은 가운데, 여느 때보다 치열하고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데...한국TV(
https://www.tvhankook.com/)에서도 볼 수 있다.
웬디, 가희, 플라워, 김기태 등이 출연하는 '불후'의 'K-POP 특집'은 2회 특집이다.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0월 1일 방송될 '불후'는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의 날 특집'으로 꾸며진다. 싸이, 봄여름가을겨울, 정성화, 정인, 정선아, 알리, 브레이브걸스, 조환지, 박군&정해철&이진봉, DAY6(Even of Day), 라포엠, VIVIZ(비비지) 등이 출연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