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에 대한 불륜 의혹이 거듭 제기됐다.
유튜버 구제역은 16일 오후(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소라 씨, 정말 상간남이랑 펜션 간 적 없습니까'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구제역은 이소라에 대해 "방송에서 감성팔이를 했다. 이소라는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상서여상 출신이다. 결혼생활을 같은 달서구에 위치한 대구의 초호화 아파트에서 했다. 신혼부부가 살기에는 과분할 정도로 큰 평수의 아파트에서 가정부를 두고 살았다. 친정과 집이 가까워서 (친정 어머니가) 자주 찾아왔다. 연고도 없는 시골로 시집 갔다는 말은 거짓"이라고 주장했다.
700포기 김장설에 대해서는 "이소라 전 시댁은 돼지 3만 마리를 키우는 대농장이다. 상주하는 직원만 20명이 넘는다. 실제로 김장에 참여하지 않았다는 것이 시댁의 주장이다. 그런데 이소라는 혼자서 700포기를 김장했다는 식으로 말을 했다"고 말했다.
또, 이소라와 전 남편의 이혼 서류를 공개하며 "재산 분배에 있어 이소라는 재산 분할과 위자료 등 기타사항들을 요구하지 않기로 한다. 양육권은 전 남편이 갖고 이소라는 양육권을 포기한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소라는 경제적 사정이 안 좋아서 양육권을 전 남편에게 줬다고 했지만 말도 안 되는 주장"이라며 "정말 특별한 사정이 아닌 이상 양육권은 엄마에게로 간다. 혼인파탄의 귀책 사유가 이소라에게 있다는 게 합리적인 분석이다. 합의이혼이 아니라 소송이혼이었으면 재산분할로 전 남편 재산을 뺏어오는 게 아니라 이소라가 전 남편에게 받았던 재산을 역으로 토해낼 수 있는 상황이었다. 전 남편은 이소라에게 엄청난 배려를 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구제역은 "일각에서는 제가 공개한 사진을 조작된 사진이라고 주장하는데, 이소라의 얼굴 사진을 공개하지 않은 건 그에 대한 배려였다. 얼굴이 찍힌 사진을 공개할 생각은 없다. 왜냐면 얼굴이 많이 다르다. 눈물 콧물이 범벅된 사진을 공개하는 건 과한 처사라고 생각한다. 결정적으로 굳이 이소라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아도 그의 외도는 입증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소라가 예약한 펜션과 이소라가 찍힌 장소가 같은 곳이 맞다"며 펜션 예약 확인 및 취소란에 이소라의 정보를 넣어서 예약자 정보를 확인했다. 그 결과 2017년 2월 7일 오후 6시 17분께 예약된 펜션 입금 정보는 이소라의 정보와 일치했다.
그러면서 "정말로 결혼 생활 중 불륜 현장 들키지 않은 것 맞냐. 애 셋 달린 유부녀가 외간 남자와 단둘이서 침대가 하나뿐인 펜션을 예약한 이유가 뭐냐. 이소라는 결혼 기간 동안 용돈으로 받아간 금액만 10억이 넘고, 고급 외제차 벤츠를 타고 한 달 여가생활 비용으로만 400만 원 넘게 지출했다"고 꼬집었다.
앞서 이소라는 자신에 대한 불륜 의혹에 대해 "현재 저에 대해 떠돌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 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됐다"고 부인했다.
그러면서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진다.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고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한편 이소라는 MBN, ENA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3'를 통해 최동환과 연인으로 발전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