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트레저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레저가 타이틀곡 'HELLO' 일본어 버전으로 현지 주요 음원 차트를 점령했다.
24일(한국시간 기준)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가 전날 발매한 타이틀곡 'HELLO'는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 11위로 진입한 뒤 단숨에 3위까지 뛰어오르며 순위를 점점 높여가고 있다. 이 곡은 mu-mo 1위를 비롯, 라쿠텐 뮤직, AWA 등 실시간 랭킹 최상위권에 오른 후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트레저는 이미 타이틀곡 'HELLO' 한국어 곡으로 라인뮤직 일간 차트와 주간 차트(2022.10.5 ~ 2022.10.11)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수록곡 'VolKno', 'CLAP!', '고마워(THANK YOU)', '묻어둔다(HOLD IT IN)'까지 모두 상위권에 안착하며 고른 사랑을 받았다.
한편 트레저는 26일 홋카이도 종합체육센터 홋카이키타에루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어 후쿠오카, 도쿄 등 총 7개 도시서 24회에 걸쳐 21만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후 30일 'THE SECOND STEP : CHAPTER TWO' 일본어 음반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미니 2집 전곡과 아사히의 자작곡인 일본 오리지널 신곡 '병(病)'이 더해져 총 7개의 트랙이 담긴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