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러너스 클럽…K 러너스 클럽은 지난 4일 가디나 문화센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올해를 결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KART, 이지 러너스, SBRT 등 여러 한인마라톤동호회에서도 참석한 가운데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여흥순서를 가졌다. 마라톤 문의 makeawish71@gmail.com
남가주 한국학원…남가주 한국학원 (재단 이사장 박형만·교육감 전송옥)은 지난 6일 용수산 식당에서 2022년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10개 지역학교 90여명의 교사와 학교장을 비롯해 박형만 이사장 등 이사진, 전임 이시장과 전임 교장이 모여 한 해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해에 더 발전하는 남가주한국학원을 응원하는 자리를 가졌다.
숙명여대 음대…남가주 숙명여대 음악대학 동문회(회장 최창경)는 지난 1일 용궁에서 송년 모임을 열었다. 이날 모임에는 25명이 참여해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재미시인협회…재미시인협회(회장 고광이)는 지난 3일 용궁에서 6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실시했다. 제 32집 외지출판기념회와, 문학상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 가운데, 박송희 시인이 20회 재미시인상을, 박인애 시인이 제1회 정지용 해외문학상을 각각 수상했다.
한미여성회…한미여성회(KAWA)가 지난 5일 여성회관 친교실에서 송년모임을 겸해 70여명의 자원 봉사자와 결연 단체장과 여러 프로그램 운영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 KAWA 합창단 ‘Sing KAWA’가 아름다운 화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제 대학은 ‘정답’을 가르치는 공간이 아니라, 스스로 ‘질문’을 던지는 인재를 키우는 곳으로 바뀌어야 합니다.”한양대 GCEO(HGEO) …
레돈도비치 미 재향군인회가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 후원으로 주최한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7일 레돈도비치 재향군인회관…
한국 감성 래퍼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가 오는 9월 미국 첫 단독 투어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린다. 아시아와 미국 팬들 …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워싱턴 DC 근교의 버지니아주 한인타운이 자리한 애난데일 지역에서 한인 등 3명의 노숙자가 변사체로 발견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