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새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 발매를 앞두고 17일(한국시간 기준) 오후 2시 공식 SNS 채널에 뮤비 티저 영상을 첫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사랑을 확신하기까지 갖는 감정의 변화가 도드라졌다. 창문에 하트를 그리거나 전화기를 손에서 내려놓지 못하며 누군가를 떠올리는 장면이 이어지고,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촉촉한 눈망울은 여운을 남긴다. 이내 마음의 문을 열어본 후 미소를 지어 보였고 "I guarantee I gotcha"라고 외치며 해피 엔딩을 예감케 한다. 감미로운 사운드는 물론 열쇠, 자물쇠 등 사랑을 확인하는 로맨틱한 소품들이 등장해 뮤비 완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달빛'과 '아침노을'을 의미하는 신곡 'MOONLIGHT SUNRISE'는 사랑할 때 느끼는 감정과 설렘을 환한 달빛, 떠오르는 태양에 빗대어 표현했다. 마이애미베이스 기반의 팝곡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배가했다. 특히 2021년 10월 발매된 데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오리지널 영어 싱글로 글로벌 팬심을 한층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와이스는 2023년 첫 신곡 'MOONLIGHT SUNRISE'를 시작으로 올해도 맹활약에 나선다. 2022년 그룹 첫 솔로 주자 나연의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 완전체 미니 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각종 최초, 최다 성적을 달성하고 '글로벌 정상 걸그룹'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이어 3월에는 새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올해 상반기를 꽉 채운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