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영어 신곡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퍼포먼스를 첫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한국시간 기준)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이와 관련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 채널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한 데 이어 18일 오후 2시 안무 일부가 담긴 두 번째 뮤비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티저 속 트와이스는 마법을 부리듯 사랑을 끌어당기는 손짓으로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살랑거리는 봄바람을 연상케 하는 춤선은 매혹미를 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MOONLIGHT SUNRISE'는 2021년 10월 1일 데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오리지널 영어 싱글로 글로벌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신곡은 사랑의 감정과 설렘을 환한 달빛과 떠오르는 태양에 빗댄 서정적 메시지가 특징이며 그룹 본연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인다.
지난해 트와이스는 미국 빌보드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정상 걸그룹' 위상을 재입증했다. 2022년 6월 트와이스 첫 솔로 주자 나연이 발매한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은 '빌보드 200'에서 K팝 솔로 아티스트 역대 최다 주간 음반 판매량, 최초 톱 10을 달성했고 8월 완전체 음반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는 해당 차트 3위에 올라 통산 3번째 '빌보드 200' 톱 10에 등극했다. 이들은 새 오리지널 영어 싱글을 통해 2023년 글로벌 행보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발표한다. 3월에는 새 미니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