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쏘스뮤직

/사진=쏘스뮤직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설날을 맞아 특별한 자체 콘텐츠를 준비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0일(한국시간 기준) 정오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설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2023년 계묘년 설날이 다가왔다. 귀성길에 오르는 분들은 조심하시고 안전하게 잘 다녀오시길 바란다. 고향에 못 가는 분들은 가족과 친척분들께 따뜻한 안부 전화를 드리면 좋을 것 같다.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 항상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주시는 피어나(FEARNOT, 팬덤명)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자체 콘텐츠 '르세라핌 컴퍼니'가 설날을 맞아 새 에피소드로 돌아온다. '르세라핌 컴퍼니'는 가상의 회사를 배경으로 하는 예능으로, 직급에 맞춰 상황극을 펼치는 멤버들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유쾌한 콘셉트로 매화 레전드 클립을 낳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가차 없는 2022년 실적 발표, 특별한 상장 수여식을 담은 '르세라핌 컴퍼니'의 제1회 신년회가 펼쳐진다. 지난 19일 오후 10시 팀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2023년에도 더 달려야 된다"라는 파이팅 넘치는 신년사로 시작돼 궁금증을 자극했다. '르세라핌 컴퍼니' 설 특집 편은 오는 21일과 23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5일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를 발매한다. 30일에는 현지의 유명 음악 방송 TBS 'CDTV LIVE! LIVE!'에서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