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낯선 이별’ MV 티저
디셈버 DK가 명품 보컬을 예고했다.
디셈버 DK는 3일(한국시간 기준)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앨범 '낯선 이별'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슬픔에 잠긴 듯한 DK가 천천히 하늘을 바라보다 "아직도 잊지 못해서"라는 짧은 한 소절을 내뱉고 있다. 장엄한 스트링 연주와 감성 짙은 DK의 목소리가 더해져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하는가 하면, 겨울 감성 자아내는 분위기와 보이스는 완곡을 향한 기대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디셈버 DK의 짙은 호소력과 가창력이 기대되는 '낯선 이별'은 DK의 데뷔곡이자 드라마 '아이리스'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은 '사랑 참...'의 작곡가 박정욱의 프로젝트 앨범이다. 두 사람은 '사랑 참...'을 시작으로 '눈부신 눈물', '오고 있나요', '이별연습' 등을 함께하며 믿고 듣는 조합의 아티스트&프로듀서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오랜만에 호흡을 맞추는 만큼 이번 앨범에서 보여줄 케미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디셈버 DK의 신곡 '낯선 이별'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