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김창열 인스타그램
그룹 DJ DOC 멤버 김창열이 자신의 아들에 대한 자부심을 보였다.
김창열은 지난 7일(한국시간 기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대고등학교 36회 졸업 축하해. 이제 어른. 연세대 수시 합격 멋지다, 내 아들"이란 글을 게재했다.
그는 "엥엥 울면서 갓난아이로 태어난게 엇그제 같은데 이렇게 멋지게 자라서 벌써 고등학교 졸업을 했구나.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 내 아들"이라며 "주환이가 살아온 19년동안 아빠가 별로 해준 것도 없는데 불평불만 하나없이 모나지 않게 자라줘서 더욱 자랑스럽고 고맙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젠 주환이도 어른이 됐네. 지금처럼 항상 모범이 되는 멋진 사람으로 사회에 일원으로 더 멋진 날들이 이어지길
항상 아빠가 기도할게"라며 "우리주환이는 잘해낼거라 믿어. 사랑해 내아들"이라고 전했다.
또한 "오늘은 많이 신나게 놀아라. 주환이의 졸업을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창열은 아들과 함께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김창열은 아들과 정서적 공감이 부족해 고민이라고 털어놨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