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유아인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시그니엘에서 열린 ‘2022 부일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스타뉴스]
배우 유아인이 프로포폴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
8일(한국시간) 소속사 UAA는"유아인 씨는 최근 프로포폴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와 관련한 모든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으며 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 소명할 예정입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날 오후 TV조선 '뉴스9'는 국내 정상급 남자 영화배우가 프로포폴 상습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강한 캐릭터와 연기력으로 '흥행 보증수표'로 불리는 30대 영화배우 A씨는 지난 6일 서울 경찰청에 출석,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
A씨로 유아인의 이름이 거론되자, 유아인 측은 입장을 냈다.
한편 보도에 따르면 유아인이 복수의 병원을 돌며 프로포폴을 상습적으로 투약해온 정황이 포착 돼 향정신성 의약품 유통을 감시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경찰에 수사의뢰해 조사를 받게 됐다.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유아인에 대해 출국금지 조치도 함께 내렸다.
경찰은 프로포폴 상습 투약 여부 등을 확인하기 위해 유아인의 체모 등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감정의뢰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조사가 어떻게 진행 될지 주목 된다.
소속사 입장 전문
UAA입니다.
유아인 씨는 최근 프로포폴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와 관련한 모든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으며 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 소명할 예정입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