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net M2
걸그룹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3일(한국시간)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측은 "미니 4집 'LOVESTRUCK!(러브스트럭)'으로 돌아오는 케플러(Kep1er)가 Mnet M2와 함께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며 "'Kep1er 컴백쇼 LOVESTRUCK!(Kep1er COMEBACK SHOW : LOVESTRUCK!)'이 10일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글로벌 동시 중계된다"라고 밝혔다.
케플러는 이번 컴백쇼에서 미니 4집 타이틀곡 'Giddy(기디)'를 비롯한 수록곡 'Back to the City(백 투 더 시티)', 'Happy Ending(해피 엔딩)'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또한 글로벌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일본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I do! Do you?(아이 두! 두 유?)' 퍼포먼스까지 펼칠 예정이어서 케플리안(케플러 팬덤)의 기대감을 더욱 솟구치게 만들고 있다.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스페셜한 토크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기대 포인트다. 러브스트럭 클럽이라는 콘셉트를 토대로 케플러와 사랑에 빠진 순간에 대한 케플리안과의 친밀한 토크 현장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퀴즈와 숨막히는 릴레이 미션, 다채로운 VCR까지 한시도 눈 뗄 수 없는 색다른 재미로 몰입을 선사한다.
특히 'Kep1er 컴백쇼 LOVESTRUCK!에서는 케플러의 스페셜 패키지 앨범도 판매된다. M2 유튜브 채널 라이브 쇼핑을 통해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단독 판매될 예정으로 구성에 미공개 포토카드 9장이 포함된다. 케플러의 컴백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케플러는 4월 10일 미니 4집 'LOVESTRUCK!(러브스트럭)'으로 6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러브스트럭'은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마주한 아홉 소녀의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특히 에너제틱하고 러블리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는 케플러가 보여줄 신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ep1er 컴백쇼 LOVESTRUCK!'는 10일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