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라이프재단, 자원박람회 대상포진·간염 무료접종 신청 문화공연·가족오락·경품추첨
지역사회의 자원 및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2023 지역사회 자원박람회’(Community Reource Fair)가 6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하노버 소재 하늘비전교회 주차장에서 열린다.
박람회를 개최하는 마이라이프재단(회장 이정숙)에 따르면 행사는 오전 11시 개막식으로 시작돼 전국천 메릴랜드교회협회장의 기도, 잔 신 재단 이사장의 환영사, 마크 장 주 하원의원과 클라랜스 램 주 상원의원, 세르지오 폴란코 앤아룬델카운티 다문화행사 담당자의 연설, 제2회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어 메릴랜드한국문화예술원(단장 주상희)의 청소년 국악팀 징검다리의 난타, 장은경 소프라노, 브라카음악재단의 청소년 오케스트라, 이희경 댄스 등 다채로운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또 카운티보건국, 메릴랜드한인회(회장 헬렌 원), 보험회사, 한의원, 한인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 등 30여개 단체들이 부스에서 단체 홍보, 정신건강 및 약물, 의료서비스, 성인병 및 질병 관리 등에 대한 유익한 자료를 제공한다. 행사에서 알츠하이머·치매 스크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신건강 예방 및 약물 남용 교육을 진행한다. 보건국은 날록손 교육을 실시한다. 이날 무료 건강검진과 더불어 메릴랜드 약대가 무료로 제공하는 대상포진, 간염 예방 백신 접종 예약도 받는다. 재단은 사전 예약 신청자에 한해 6월과 9월 케이톤스빌 소재 재단 사무실에서 접종을 실시한다.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오락과 게임이 진행되고, 65인치 대형 TV와 푸짐한 상품이 걸린 경품추첨도 있다. 10개 이상 부스 방문자들에게 무료 스노우 콘 쿠폰을 나눠준다.
문의 (443)996-2273
장소 7565 Teague Road,
Hanover, MD 21076
<
배희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