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경덕 교수, 시 당국에 항의 메일
뉴욕시에 등장한‘욱일기’ 인력거 [서경덕 교수 SNS 캡처]
“이제 대학은 ‘정답’을 가르치는 공간이 아니라, 스스로 ‘질문’을 던지는 인재를 키우는 곳으로 바뀌어야 합니다.”한양대 GCEO(HGEO) …
레돈도비치 미 재향군인회가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 후원으로 주최한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7일 레돈도비치 재향군인회관…
한국 감성 래퍼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가 오는 9월 미국 첫 단독 투어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린다. 아시아와 미국 팬들 …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미국의 기준금리 등 통화정책을 결정하는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 아드리아나 쿠글러 이사가 돌연 사임하면서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후임도 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통일은 사업하듯 통일이 우선이니 조건을 너무까다롭게 하지말고 거의무조건 해야만 지금은 좀 자존심이상하고 손해를보는것같지만 먼 훈날을위해 , 통일이 아니면 연방이라도 해서 북으인민들이 자유가 무언가안다면 본다면 걱는다면 쉽게 통일로 갈수있을것이고, 북에선 절대로 핵을포기할수없는걸 어쩌구 저쩌구하는건 미쿡의 입장이고 통일하면 우리가 핵으로 옆나라한테 할말하며 거래를하며 어깨를 펴고 당당하게 지낼수있지않을까, 쓸개를빼주는 아품없인 통일이라는 대한의 앞날이 평탄지 아니할걸생각한다면 이미 많이늦었지만 그래도 통일만이 살길이라
이바닥에서 통일에 가장많은 관심을 표하는 댓글러는 아마도 아래 wondosa일것같다. 그러나 지금처럼 막연히 통일통일보다 관련당국 또는 특정단체의 의 '어떠한정책을응원한다'는 자신의 의견입장표명이있다면 참고에 도움될것이나 기왕이면 '평선생'의 '항접착제가 좋다'는등의 진취적인 입장이있다면 통일에 도움될것 같슴다.
통일해서 일본을 이길쌩각은없는고 맨날 동맹 동맹하면서 남에 의지해서 살 쌩각 그만하고..
그리고 보니 저 욱일기 가짜일수도있다. 최근 이재명 살해 미수사건이 터졌을때 살해미수라는 본질적사건을 호도하기 위해 별의 별말 다하며 물타기에 자작극으로 몰아가려했다. 마차의 저 욱일기 어쩌면 망한동해패거리들의 자작극적 공작일수도있다는 생각이 번개처럼스친다. 평선생 해킹에 24시간 365일 10년이상 지속적 감시 쳐다보기는 작업에 년간 억대돈을뿌린다는 우회적 증언이 두분이나있어왔다. 그간에 말이다. 파렴치한 망동 사탄 개작자들!
요즘 일본국이 일기불순으로 많이 어렵다. 이미 댓글러는 십시일반 두번이나 보냈다. 또 보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