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부터 최저임금 25%↑
▶ 패스트푸드 업계 적용 “외식물가 더 비싸질 듯”

로스알토스에 거주하는 재미 한인 사업가 노의용(제임스 노)씨와 부인 이선은씨가 삼육대학교(총장 제해종)에 200만 달러를 기부했다. 노의용씨와…

김동석 교수가 이끄는 한국음악무용예술단이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에콰도르 로하에서 열린 제10회 로하 국제예술축제에 첫 한국 대표로 참가해…
남가주 성남고 동문회의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22일 LA 옥스포드 팔레스호텔 1층 갤러리아 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50여명이…
서울사대부고 남가주 동창회(회장 김흥숙)가 지난 22일 세리토스에 위치한 서울대 동문회관에서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신·구 임원진…
한국외국어대학교 남가주 동문회 장학위원회가 동문 자녀들을 대상으로 2025년도 장학생을 모집한다.동문회 측은 젊은 세대 동문들과의 유대관계 형…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환동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정유환 수필가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 뉴욕총괄본부는 지난 22일 퀸즈 베이사이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커뮤니티센터에서‘2025 사랑의 터키 및 쌀 전달식’…

한인 2세들의 발목을 잡고 있는 선천적 복수국적법 문제 해결을 위한 ‘국적자동상실제’ 도입의 물꼬가 트일 전망이다. 지난 21일 국회의원회관…

내년 실시될 캘리포니아 주지사 선거가 벌써부터 전례 없는 혼전 양상을 보이고 있다. 전·현직 의원, 정부 고위 관료, 억만장자, 경찰 출신 등…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다들 바이든과 민주당한테 할 욕을 공화당한테 하고 있군 ㅋㅋ 저능아들
나라 팔아먹는 공허당보다는 그래도 민주당이 낫다.
인프레를 방관하는게 아니고 조장하여 돈을 마구 찍어내어 장개덜과 다른 나라에 빚진걸 인프레됀 돈으로 갚겠다는게 핵심견제 전책인데..그래서 일부러 전쟁을 이제 다섯군데 확장하고 ..곧 이뷱도 붙을것 같고...전쟁을 끝없이 할것 같고...이걸 덮으려고 거짓말하는것도 인풀레 정책의 일부이고..이걸 도람통탓이라면 내로넘불보다 더 한거 아냐?
대통령이 맥다널 가격오려놓은것처럼 떠드는 바보들 그가 할수있는게 한게가있는 경제는 지구촌 어디에서 무슨일이 벌어지느냐에따라 더 많이 움직일수도있고 국회에서 통과해주어야만 무었으든할수 하는것 참 단순하게 쌩각을하는 못하는 ...고러니 사는게 궁색하여 언제든지 남탓으로 돌리는 저질들이 아닌가 하는데,...
인플레방관하는 바이든. 트 쓰레기되면 더 치솟는건 개뻔함. 모든 수입품에 일괄적으로 10% 관세 더 때린다는 트 쑤렉 지지하는 개 떵 멍청이 마가 벌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