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4일 목요아카데미 개강식에 참석한 시니어들이 찬양하고 있다.
메릴랜드 게이더스버그에 위치한 베다니장로교회(담임목사 김영진) 산하의 ‘베다니 목요 시니어센터’가 지난 14일 봄학기 수업을 시작했다.
200여명의 시니어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개강식은 김영진 담임목사의 인사말로 시작돼 찬양과 율동,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홍석용 목사(시니어센터 담당)는 ‘성령의 충만함을 입어 시험을 이기는 삶’ 제목의 말씀을 전한 후 “목요시니센터를 통해 어르신들이 주님과 함께 달려가는 힘찬 삶을 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광희 장로의 식사 기도에 이어 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점심식사를 하며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으며 오후에는 각 반 소개와 오리엔테이션이 있었다.
이번 학기는 6월 6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오후 2시 40분 본당 및 제 2교육관에서 수업한다. 문화 소셜(바둑, 장기, 미술, 서예), 디지털(스마트폰, 컴퓨터 기초), 학업(기초영어, 시민권), 음악(장구, 음악, 하모니카, 색서폰, 오카리나, 기타), 운동(에어로빅, 태권도, 타이치 체조, 라인댄스, 고전무용) 등 다양한 과목이 무료로 개설돼 있으며 점심도 제공된다.
문의 (240)393-1029, (301)670-1200
<
정영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