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워드카운티 콜럼비아 호숫가
▶ 뷔페·콘서트·푸드밴더 등 다양

지난해 독립기념일에 콜럼비아 호숫가에서 열린 불꽃놀이.
하워드카운티가 연례 독립기념일 불꽃놀이 행사를 실시한다.
오색찬란한 불꽃놀이는 7월 4일(목) 오후 9시 15분경부터 콜럼비아 호숫가(10221 Wincopin Circle, Columbia)에서 펼쳐진다. 불꽃놀이에 앞서 축하 공연 및 콘서트, 푸드밴더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열린다.
콜럼비아 어소시에이션이 오후 6-11시 여는 ‘프렌즈 오브 더 포스’(Friends of the Fourth) 연례 축제에는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불꽃놀이를 관람할 수 있는 파빌리온 좌석을 비롯해 뷔페, 캐시 바를 제공한다. 티켓은 1인당 85달러.
오프쇼어 레스토랑은 오후 6시-8시 30분 뷔페로 베이비백립, 훈제 닭 허벅지살, 와규 버거, 샌드위치, 맥앤치즈, 샐러드, 디저트,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음식을 제공한다. 캐시 바에서는 오후 6-9시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판매한다.
해군 밴드가 오후 3시-4시 30분 메리웨더 심포니우즈 공원에서 무료 콘서트를 연다. 오후 6시 블루즈 점프 밴드인 빅 조 앤 다이나플로즈의 공연을 펼치고 오후 7시 30분 아프리카-라틴 콤보 댄스 리듬이 이어진다.
행사 전 오후 6시 30분부터 교통 혼잡을 막기 위해 리틀 파투산트 파크웨이의 일부 구간이 통제된다. 콜럼비아 몰과 홀푸드마켓 옆 공영주차장에 무료주차할 수 있다.
<
배희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