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PD 폭행 동영상 논란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제51회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9월2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
남가주 사랑의교회 산하 사랑장학회가 2024년도 제18기 사랑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랑장학회는 힘든 경제상황 속에서 학업을 지속해야 하…
남가주 충청향우회(회장 제인 안)의 창립 31주년 기념 ‘차세대 장학기금 골프대회’가 지난 9일 캘리포니아 컨트리클럽(CCC)에서 180여 명…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9월2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의 중심…
한국의 창작 뮤지컬 ‘프리다: 더 라스트 나잇 쇼’ 공연이 지난 6일 USC 빙 시어터에서 500명 이상의 관객들이 만원을 이룬 가운데 성황리…
뉴욕과 뉴저지 일원 8개 한인 단체가 재외동포청으로부터 추가로 사업 지원을 받게 됐다. 본보 보도 등을 통해 재외동포청이 출범된 이후 오히려 …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민주, 사진)이 버지니아에서 도널드 트럼프 후보(공화)에 8% 차로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워싱턴 포스트와 …
민주당 대통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 t서부 시간으로 10일 오후 6시 첫 TV 토론을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흑인에게 더 가혹하게 경찰이 폭력 쓰는건 사실임. trash cop 들이 많이 존재하는 것은 사실임. 그것과 별개로 경찰 명령에 불응하면, 특히 무기를 가지고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수갑안차겠다고 날리치다가 쳐 맞는것은 당연하다고 봄. 흑인이건 백인이건 간에...
지난번에 경찰이 백인 운전자를 잡았는데 운전 면허증을 보여달라고 하니 너에게 난 면허증을 보여주지 않을 권리가 있다며 끝까지 안보여주더라. 결국 20분 넘게 실갱이를 벌이더니 경찰이 그냥 경고 티켓 주고 끝. 만약에 흑인이나 동양인이 이렇게 거부 했다면 아마 총 맞고 죽었을거다.
햐~ 이동네 개판1번천국이구. 몽땅 racist 마F어kers. Knickerson Garden(project/판자촌) 에서 애초에 뭔일때문에 채포하려했는진 모르고 쥐딩놀리기. 뭐, 부당하지만, usual suspect 대표로 맞아도 싸긴쌈. 글구, They Not Like Us! They Not Like Us!!
미국 경제에 기여도는 단 1도 없이 할줄 아는거라곤 범죄와 경제를 좀 먹는 사라져야 할 게으른 벌레들
애 씨가 누군지도 모르고 10대때 싸질러 논 색끼덕에 애미년은 자식덕에 ghetto lottery 당첨 맞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