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이영창 / 한국일보 기자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쌍도와 7.80대 모지리의 콜라보 바보들의 행진 우리가 남이가 으이그 모지리들아
성남 시장, 경기도 지사로 행정력을 입증한 사람과 룸빵녀를 감싸느라고 온힘을 다 바치는 영계 사랑남과 비교가 히긴 좀 그러네.검찰 특활비도 공개하지 않는 것도 그렇고, 몇백억이라던데...
윤석열 대통령 총독님, 지금 계획하시는 계엄만이 일본극우들의 한국내 이익을 지키는 길입니다.
무당과 룸빵녀 마누라의 농간에 놀아나는 윤짜장. 대한민국의 상징인 청와대를 버릴때부터 이미 알고 있었다. 이 작자는 서서히 일본에 나라를 팔아먹으려하는 매국노다.
윤석열 좋아히자 않지만 범죄자 이재명에겐 나라를 맏길수없지 이재명은 정말 역사상 최악의 파렴치한 정치사기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