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세 사기 후 62억원 들고 미국 도피해 지난해 시애틀로 옮겨와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인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 중심부인…
글로벌 심포닉 밴드(단장 장학범·지휘 나민주 목사)가 오는 11일(토) 오후 5시 웨스트 애나하임 연합감리교회(2045 W. Ball Rd, …
LA 유니파이드 라이온스클럽은 지난 4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카페 칼리에서 모임을 갖고 봉사에 앞장선 회원과 청소년 리오 멤버들에게 L…
임승향 월드미션대학교 이사가 지난 9월17일 별세했다.동양선교교회와 월드미션대학교를 설립한 고 임동선 목사의 딸인 고인은 이민 변호사로, 동양…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 중…
뉴욕주 본선거가 한 달 앞으로 바짝 다가왔다. 내달 4일 실시되는 올해 본선거는 뉴욕시장과 공익옹호관, 감사원장, 각 보로장, 뉴욕시의원 51…
워싱턴 한국문화원(원장 박종택)과 스미소니언 아시안 아트 뮤지엄(NMAA)이 지난 4일 공동개최한 ‘추석 가족 축제’에 총 6천여명이 참석해 …
백악관은 연방정부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 엿새째인 6일 민주당이 셧다운 중단 조건으로 내건 요구를 “불법이민자를 돕기 위한 것”으로 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악마 두마리가 웃고 있네... 쳐죽일것들
이게 하루이틀이냐? 지난 수십년동안 사기치고 도망간 넘덜이 얼마나 많은데? 하다못해 헌궈의 랩한다고 뉴질랜드에서 온 뭐시기가 뱃낚시 프로에 떠 연예인 노자와ㅜ결혼한답시고 부모까지 데리고 와 테레비에 나오더니 그 부모덜이 이처럼 사기치고 뉴질랜드로 도망간 사람이란게 신고돼어 그후로 랩하는 아들이 아직도 사기꾼 아들로 전국에 알려져 행방불명이ㅜ돼었다...벌써 대를 물렸다...
도둑심보가지고 있는자들의 마지막은왜 미국으로 도피하는지 그냥 거기서잘살지
무슨 간이 이렇게클까? 식품점에서 계산못한것때문에 다시들어가는일도 있는데.. 어찌 밤에 잠이오는지. 어쩜 부부가 동조할수가.. 사기꾼한테 금 목고리 샀다고 가짜였지만 남편이 대발노발 진짜였으면 어쩔뻔했냐고 도둑질한 장물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