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스크 예산절감 목표
▶ 2조 달러 줄이면 진행
백악관 집무실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바라보는 일론 머스크(왼쪽) [로이터]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 돈을 가자지구 주민들에게 가구당 $500,000씩 보상금으로 지급해서 가자에 이스라엘 버금가는 풍족한 독립국가를 세우도록 해라.
Populism! 도자기 전시실에 들어와서 마구 부수고 다니는 코끼리같이 행동하는 저 걸레같은 저질인간은 disgusting하다. 1)입만 열면 구라를 치는 것은 세살부터 열심히 연습한 결과, 마음이 충분히 더러워졌기 때문이고, 2)남의 것(그린랜드, 파나마, 가자지구, 노벨 평화상, 러쉬모어 산의 얼굴조각 등)을 한도끝도 없이 탐내는 것은 마음이 블랙홀처럼 공허하기 때문이고, 3)5천불을 주겠다고 하자 멍청한 보수와 분별력없는 복음주의자는 좋아한다. 그러나 또 속는 것이다. 4)남을 무고하게 해고한 피값을 받을 생각없다.
거짓말에 거짓말 하고 또하고 탄로나도 또하고 요래 저래 속여도 무사하고.. 당할수가없으니 러시아처럼 다 해먹게 그냥 놔 둡시다.
어제 아침 NPR 뉴스에 따르면 실제 절약한 금액은 발표한 금액의 절반에도 훨씬 못 미칠것으로 항목별 세이빙됬다고 한 리스트를 리포터가 만건 넘게 다 조사했음. 구라트쓸헤기!!!
지금 미국 정부 부채가 2024년 5월 기준 34조 5000억 달러다. 1분당 이자만 200만 달러가 나간다. 그런데 국민에게 5천 달러를 나눠준다? 얄마! 미쳤나? 돈이 생기면 빚부터 갚아야지. 선심 써 인기를 얻자는 건가? 베네수엘라가 그렇게 막 퍼주다 망한 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