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먼 국경차르 경고
▶ 불체자 추방도 계속
▶ 하루 평균 135명 선

광복회 미국 서남부지회의 2026년 신년하례식이 지난 17일 LA 한인회관에서 140여 명의 내외빈과 한인사회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

숙명여자대학교 남가주 동문회는 지난 17일 세리토스 퍼포밍 아트센터에서 동문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
경북중·고 남가주 동창회(회장 지성호·49회)는 지난 15일 부에나팍 소재 경복궁 연회홀에서 2026년 신년하례회 및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
재미대한 LA체육회(이하 LA체육회)의 사상 첫 여성 회장으로 취임한 허연이 회장이 새해를 맞아 본보와 가진 신년 인터뷰에서 “LA 한인사회가…
LA 한인회 로버트 안 회장LA 한인회 로버트 안 회장이 한인과 유대 커뮤니티 간 연대와 협력 강화를 위해 이스라엘 방문길에 올랐다. LA 한…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이희숙 시인·수필가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이희수 한양대 문화인류학과 명예교수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뉴욕과 뉴저지 일원에 이번 주말 북극한파와 눈폭탄이 휘몰아칠 것으로 예보되면서 초비상이 걸렸다. 미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오후부터 북극의…

이번 주말 워싱턴 일원에 강력한 겨울 폭풍과 함께 기록적인 북극 한파가 몰아칠 것이라는 예보가 나오면서 기상당국이 대비를 당부하고 있다.국립기…

강력한 눈폭풍이 미국에 상륙하면서 폭설과 결빙으로 인한 대규모 정전 사태와 항공편 결항 등 피해가 이어지고 있다.눈 폭풍은 남부를 거쳐 중부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의 주인은 따로있는데
한국이나 중국등 아시안 오케스트라가 ~~~~브람스나 베토벤 음악을 연주하면~~~~~~~~우리 백인들 악기와 음악을 훔쳐갔다고 지랼을 떨넘들이~~~~또람푸 일파들이지
헌궈에서 리맹바기나 뭉가처럼 낌종일이 장학생으로 개학을 넣어주니 하라는 공부는 않하고 허구헌날 시위만 히고 지롤을 하다가 고시를 아마 대리시험이아니면 답안유출로 통과하여 법조계로ㅠ들어가는걸 보고ㅠ미쿡에서 그짓하다가 추방? 당하나? 미쿡은 않봐주는구나..
범좌자라면 시민권자도추방...크하하하하하
백인 = 유태인....지금 유태인덜이 2차대전 나치를 훨씬 능가하는 전쟁범죄를 저지르고 있고 니땅야호 이스르엘 촐리는. 국제전범법원에서 전범으로 영장까지 발부됀 상태인데...도람통이 그걸 무시하고 반유태인 시위하는 사람을 범죄자로 만들고 있다...지금은 국제 나치 유태인덜을 상대로 싸우려면 쭝궈를 가든지 소련을 가야하나? 소련도 유태인덜 로비가ㅜ만만찮을텐데...이전에 남미에서 유태인덜이 마야인덜과 아즈텍 원주민덜을 마구 학살하고 유적과 도시를 다 파괴하고 스페인식 도시를 그 위에ㅜ세우고 마구 강간하여 원주민덜의ㅜ인종을 바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