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 /사진제공=쏘스뮤직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제니퍼 허드슨 쇼'에 출연해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지난 28일 방송된 미국의 인기 토크쇼 '제니퍼 허드슨 쇼'(Jennifer Hudson Show)에서 싱글 1집 타이틀곡 'SPAGHETTI (feat. j-hope of BTS)' 무대를 펼쳤다. 진행자 제니퍼 허드슨은 르세라핌을 "K-팝 슈퍼스타"라고 소개했다. 멤버들은 주황색 머리카락, 농구복을 리폼한 바지 등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자랑하며 등장했다. 이에 방청객들은 큰 함성을 보냈고 이들의 포토카드를 흔들며 응원해 뜨거운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르세라핌은 '듣는 맛' 가득한 노래로 '보는 맛'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끼손가락을 입에 대고 흔들거나 어깨를 터는 강렬한 안무와 월드 투어를 통해 한층 탄탄해진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가사에 맞춰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은 곡의 유쾌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흥을 끌어올렸다. 방청객들은 르세라핌의 신나는 에너지에 동화돼 기립 박수와 열렬한 환호로 호응했다. 퍼포먼스가 끝난 뒤에는 제니퍼 허드슨과 함께 'THIS or THAT' 게임을 진행하며 유쾌한 입담과 센스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방송은 지난 9월 르세라핌의 북미 투어 중 녹화했다. 신곡 공개 전임에도 관객들이 즉석에서 안무를 따라하며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제니퍼 허드슨은 공연이 끝난 후 가사인 "EAT IT UP"을 함께 외치며 강력한 중독성을 입증했다.
르세라핌은 앞서 K-팝 걸그룹 최초로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에 출연해 현지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당시 선보인 'HOT'과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무대의 유튜브 영상은 29일 오후 1시 기준 조회 수 230만 회에 달한다. 르세라핌은 '제니퍼 허드슨 쇼'까지 미국 유명 프로그램을 차례로 접수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한편 르세라핌의 신곡 'SPAGHETTI (feat. j-hope)'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27일 자 '데일리 톱 송 글로벌'에 25위로 진입해 4일 연속 차트인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