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가족사랑 상담센터(소장 박순탁 목사)는 창립 4주년을 맞아 10월13일 오후 7시30분 뉴저지 포트리 힐튼 호텔에서 가정폭력예방 책자 출판 기념회 및 셸터 마련 기금모금 행사를 마련합니다.
뉴욕에 이어 4년전 뉴저지 사무실을 연 가족사랑상담센터는 가정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상담 및 서비스는 물론 상담 전문가 양성, 홈헬스케어 운영, 소셜 월페어 신청 대행 등 한인 이민자를 위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기관으로 급성장했습니다.특히 뉴욕과 뉴저지 정부의 인가를 받고 가정폭력 법률과 피해자 대책 방법 등을 안내하는 가정폭력 예방 책자를 제작하여 이번 행사에서 출판식을 갖고, 무료 배포할 계획입니다.
출판식에 이어 가정폭력을 소재로 한 연극이 공연되고 정성헌씨가 이끄는 찬양팀의 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돼 있습니다.이날 행사에 많은 한인들이 참가, 한인사회에 가정폭력 예방에 동참하는 기회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일시 ; 10월13일(목) 오후 7시30분~10시
▲장소 ; 힐튼 호텔 포트리 (2117 Rt.4 Eastbound Fort Lee, NJ)
▲주최 ; 뉴저지 가족사랑상담센터
▲후원 ; 뉴욕한국일보
▲문의 ; 201-840-9916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