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기독교TV방송 창사 6주년 기념
21일 뉴저지 베다니교회.22일 뉴욕장로교회
워십코리아 미니스트리가 주관하는 뉴욕기독교TV방송 창사 6주년 기념 ‘2005 가스펠 코리아 아메리카’(2005 Gospel Korea in America)가 뉴욕한국일보, FM 서울 특별후원으로 21일 오후 8시 뉴저지베다니교회와 22일 오후 8시 뉴욕장로교회에서 펼쳐집니다.
2005 가스펠 코리아 아메리카에는 방은미, 김민식, 장욱조, 노문환, 김석균, 전용대, 최미, 최명자, 다윗과 요나단, 손영진, 이유정, 이은수, 조재옥(창문), 김명식, 신현진, 김인식, 김승희씨 등 유명 가스펠 가수들이 출연합니다. 연주는 채한성(건반), 김관호(드럼), 김진(베이스), 엄미라(건
반), 김진수(기타)씨 등이 맡으며 임형수(총연출), 송섭(PD), 신영희(기획), 양재혁(음향감독)씨 등이 스텝으로 무대를 엄숙하게 꾸밉니다.
한국복음성가 30년 히스토리 콘서트인 ‘2005 가스펠코리아 아메리카’는 풍성한 찬양을 통해 각박한 미주 이민의 삶에 시달려 메마르고 파괴돼 있는 인간관계를 정서적인 면과 영적인 면에서 다시 회복케 해줄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일시: 10월21일(금) 오후 8시 뉴저지베다니교회
10월22일(토) 오후 8시 뉴욕장로교회
◈장소: 491 Alps Road. Wayne, NJ 07470(뉴저지베다니교회) 43-23 37 Ave., L.I.C., NY
11101(뉴욕장로교회)
◈주최: 뉴욕기독교TV방송·뉴욕장로교회·뉴저지베다니교회
◈특별후원: 뉴욕한국일보·FM 서울
◈후원교회: 뉴욕효신장로교회, 후러싱제일교회, 순복음뉴욕교회, 뉴욕목양장로교회, 뉴욕빌라델
비아장로교회, 뉴욕초대교회, 하나임교회, 뉴욕충신장로교회
◈입장료: 무료
◈문의: 718-706-01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