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어머니날(5월 두 번째 일요일)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워싱턴 한인 업소들이 일제히 ‘5월 어머니날 마케팅’에 나섰다.
어머니들이 특히 선호하는 귀금속·의류 등 업체들은 할인판매에 돌입했고, 부모님들을 위한 건강식품·의료기구 업체들 역시 바쁜 한달을 준비하고 있다.
◆어머니날 행사 = 롯데프라자 수퍼마켓은 ‘엄마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행사를 개최한다. 초등학교 8학년까지의 어린이들이 어머니에게 보내는 편지를 6일까지 접수받아 이 중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하고 전시하는 내용이다.
특등 1명에게 휴대용 음악재생기 iPod와 100달러 상품권, 케익 등 입상자 6명에게 다양한 상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는 음료수 한 박스와 초코파이가 증정된다.
그랜드플라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전통식품가공협회 물산전을 센터빌점에서 5~7일, 게이더스버그점에서 13~14일 개최한다.
◆귀금속 업체 = 애난데일 K보석상은 5월 한달간 60% 세일판매에 나서며, 마나사스 킹보석 역시 귀금속·시계류를 45~50%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의류점 = 애난데일 소재 패션클럽은 귀금속·의류·가방·구두·액세서리 등의 상품권을 판매한다.
◆미장원·피부미용실 = 애난데일 느미라지 미용실은 31일까지 50% 할인에 나서며, 엘리컷시티의 세컨룩 헤어살롱도 헤어컷 15달러, 펌+헤어컷 45달러에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엘리컷시티의 얼굴방 역시 전신경락마사지+스킨케어를 130달러에 서비스한다.
◆건강식품·의료기 = 벌꿀제품 전문점인 영신헬스는 로얄젤리 원액 등을 5월 중 주문하면 1~2일만에 한국 가정으로 배달해 주는 특판행사를 시작했다.
대우는 닥터 포뮬러를 특별판매중이다. 우메켄은 31일까지 ‘석류엑기스’ 구입자에게 ‘C-발란스’를 무료증정하며, 웰빙웰던도 11~13일 65세 이상 노인 방문객에게 ‘글루코사민 젤’ 한병을 무료 증정하겠다고 밝혔다.
센터빌 미건의료기는 5월 중 3천달러 이상 구입자에게 약탕기, 진주목걸이 등 5백달러 상당의 선물을 무료 증정한다.
애난데일 뉴서울백화점도 5월중 고주파 옥매트 등 구입자에게 홍삼엑기스 등을 무료제공할 예정이다.
◆떡집 = 애난데일 시루떡집은 18가지 떡을 담은 종합선물세트를 12~14일 기존 50달러에서 40달러로 할인 판매한다.
<최영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