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예술가곡연구회(회장 서병선)가 ‘제 14회 탈북난민돕기 모금음악회’를 열고 동포애를 실천합니다. 음악회를 통해 모아진 성금은 전액 700여 탈북자들을 한국으로 구출시킨 두리하나선교회의 천기원 선교사에게 전달, 탈북난민구출에 사용됩니다.
이번 음악회에는 프랑스 아리아 콩쿠르를 비롯 ‘커리어 브리지’ 콩쿠르, 푸치니 콩쿠르 등 굵직굵직한 국제 성악콩쿠르에서 우승한 차세대 기대주 테너 이용훈 씨를 비롯, 테너 서병선, 바리톤 양군식, 안영주, 소프라노 박숙형, 서진숙, 박미용, 김현지 씨 등 정상급 성악가들이 대거 출
연, 김혜원 씨의 반주로 ‘주님의 동산‘, ‘나 언제나 주님을 찬미하리니’, ‘저 구름 흘러가는 곳’, ‘산아’ 등 주옥같은 성가와 가곡을 노래합니다. 특히 세계 음악계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바이얼리니스트 주디 강씨가 특별출연, 품격 높은 연주회가 될 것입니다.
뉴욕한국일보와 FM 서울 라디오, TKC-TV, 뉴욕효신장로교회, BCC AT 학교(대표 김영진)가 후원하는 이번 음악회의 입장권은 hun 갤러리(212-594-1312)와 한양서적(718-353-5528), 뉴욕예술가곡연구회(212-567-6919)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20만 탈북난민들의 고통을 덜어주고 동포애를 실천하는 뜻 깊은 음악회가 될 수 있도록 한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바랍니다.
■ 일시: 9월24일(일) 오후 6시30분
■ 장소: 뉴욕효신장로교회(42-15 166th St., Flushing, NY 11358)
■ 주최: 뉴욕예술가곡연구회
■ 후원: 뉴욕한국일보, FM 서울, TKC-TV, 뉴욕효신장로교회, BCC AT 학교
■ 티켓: 15달러
■ 문의: 212-567-6919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