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뉴욕 주부가요 열창’이 오는 10월7일 오후 3시 맨하탄 32가 코리안퍼레이드 야외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뉴욕한국일보와 TKC-TV 코리아(채널 76, 511)가 주최하는 ‘뉴욕 주부가요 열창’은 한인사회 대축제인 코리안퍼레이드의 다양한 행사 중 하나로 마련된 것으로 올해로 3회를 맞았습니다. 뉴욕·뉴저지에 거주하고 노래를 좋아하는 주부들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행사의 예선은 9월27일 오후 4시 플러싱 해피노래방(노던 162가)에서 열립니다.
대상에게는 한국왕복 항공권이, 최우수상은 진주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가 수여됩니다. 이외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 및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뷰티살롱 상품권, 꿀가루, 전화카드, 화장품 등 푸짐한 상품이 수여됩니다. 그간 갈고 닦은 주부들의 노래 실력도 자랑하고 푸짐한 상품도 탈 수 있는 이번 대회에 재능 있는 주부들의 많은 관심과 참가를 바랍니다.
■주최: 뉴욕한국일보, TKC-TV 코리아
■특별협찬: 대한항공, 키스 프로덕트
■협찬: 하이패션, 공보석, 코스모스백화점, 써니여행사, TSL, 아이러브코리아, 우리사우나, 영신 하이비 꿀가루, 뷰티원, 풀무원, 이신지 성형외과
■예선: 9월27일(수) 오후 4시 플러싱 해피 노래방
■본선: 10월7일(토) 오후 3시 코리언퍼레이드 야외무대
■문의: 뉴욕: 718-353-8970
뉴저지: 201-945-400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