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새롭게 오픈한 현대홈쇼핑의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조금산 본부장.
새출발 신호탄 쏘아 올린 ‘현대 홈쇼핑’
경희 한의대 연구팀이 개발한 “대보진액” 인기
지점 확대와 방송시간 연장으로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한 여름의 더위를 잊어버리게 만드는 ‘공짜 선물 대잔치’ 퍼레이드로 현대 홈쇼핑(대표 박주현)이 화려한 새출발을 시작했다.
‘한국 도자기’ 하면 모를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이미 오랫동안 도자기류 제품을 취급해 오던 한국 도자기가 올 여름 ‘현대 홈쇼핑’으로 거듭나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자기 제품 한 아이템으로는 시장을 개발하고 확대해 나가기에 한계가 있습니다. 편리한 샤핑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구매심리에 맞는 변화가 필요하지요.” 라고 그 동기를 밝히는 현대홈쇼핑의 박주현 사장은 그동안 업계에서 쌓아 온 높은 신뢰도와 밴더들 간의 신용에 힘입어 비교적 빠른 시일 내 순탄한 출발을 시작할 수 있었다고 말한다.
현재 현대홈쇼핑은 채널 44에서 저녁 시간대인 7시 20분에 방송이 나가고 있으며, 조금산 본부장이 직접 홍보 및 상품 소개와 진행을 맡고 있다.
“방송이 나간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타주나 거리가 먼 곳에 사시는 고객들의 전화 주문이 계속 들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대보진액은 홍삼과 녹용을 비롯하여 각종 한약재를 이용한 건강제품으로 경희 한의대 연구팀에 의해 개발된 것인데, 유일하게 현대홈쇼핑에서만 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박주현 사장의 설명이다.
도자기류 제품은 물론 각종 전기제품과 침구류, 주방용품 및 생활용품과 건강제품 등 2,000여 가지가 넘는 아이템을 구비하고 있는 현대 홈쇼핑은 보다 질 좋은 물건들을 단 1센트라도 더 싸게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LA에서 8월에 첫 문을 연 현대홈쇼핑은 지난 15일 세리토스 지역에 벌써 2호점을 오픈했으며, 앞으로 풀러튼과 토랜스 지역 등 그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방송 시간도 차차 연장해서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 소: 4049 Wilshire Bl.
전 화: (213)368-424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